콘텐츠로 건너뛰기

택시 요금 할인 받는 방법 3가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늦은 시간 또는 아침 시간에 많이 이용하는 택시 요금, 내년에는 택시요금 인상 소식까지 있어 한번 타기 부담 스러운데요 택시 요금 할인 방법 3가지 알아보고 좀 더 저렴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정보 알려 드리겠습니다.

택시 요금 할인

택시요금은 기본 요금과 거리 요금, 시간 요금이 복합적으로 계산되는데요 지금 현재 서울 기준으로 택시의 기본요금은 3,800원 입니다.

2023년 2월 1일 부터 택시 기본요금은 1,000원 인상된 4,800원으로 오른다고 하는데요 부담스러운 택시 요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신용카드 활용

가장 대표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택시 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재하고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택시 요금 할인 신용카드

대중교통이용요금에 따라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는 다양하게 존재하므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할인 되는지 여부를 꼭 확인 하세요

만약 대중교통 할인 카드가 없다면 택시 이외에도 버스 및 지하철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하나 발급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티 택시 앱

우티 택시는 티맵 모빌리티와 우버가 만든 택시 플랫폼으로 첫 이용시 할인쿠폰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우티 택시앱 할인쿠폰

첫탑승 할인쿠폰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택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 합니다.

특히 우티 택시를 이용하여 인천공항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도 확인 하세요

마카롱 택시 앱

마카롱 택시 앱 역시 우티와 마찬가지로 택시 호출 앱 입니다.

마카롱 택시 앱 장점

마카롱 택시 앱의 장점은 탈 때마다 3% 적립이 가능하여 1000캐시 부터 100캐시 단위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다양한 앱 결제로 인하여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아이와 함께 이동하는 분들에게는 카시트 사용도 가능 합니다.

반려 동물과 이동해야 하는 분들은 마카롱 펫 서비스를 이용하면 함께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