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실행 방법 및 금리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하지만 복잡한 은행 대출은 엄두가 안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간단한 조회 만으로 최대 300만원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실행 방법 및 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365일 지점 방문 없이 모든 은행 업무를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는 1금융 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카카오뱅크 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카카오뱅크 설치 바로가기

간편한 송금과 더불어 송금수수료도 무료이며 모임통장, 적금통장, 마이너스통장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사용자가 급등 하고 있는 곳 중 하나 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경조사, 월급전, 현금서비스 사용하기 전에 이용하시면 유용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 까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바로가기

카카오뱅크에서 대출 상품을 확인 하시면 비상금대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적합 여부를 확인 하셔야 하는데요 신용점수가 너무 낮지 않으면 어렵지 않게 적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확인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최종금액과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자신의 신용점수 및 기준 금리에 따라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상품명, 충전금액, 대출금리 확인 하신 후 “예” 버튼을 터치하면 비상금대출 실행이 된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사용한 금액 만큼만 이자를 납입 하기 때문에 소액을 잠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신금리 확인 바로가기

금리는 앞서 언급한것 처럼 기준 금리와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