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음카드 사용처 알아 보기

이음카드의 혜택을 받고자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는 바람에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하고 있는 이음카드 사용처 궁금하신 분들은 이 방법 이용해서 사용처 알아 보기 바랍니다.

이음카드 사용처

이음카드-사용처

이음카드는 인천 전역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 입니다. 단,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한데요 인천 지역 점포의 99.8%에서 결제 가능 하다고 하니 거의 왠만한 곳에서 이음카드의 혜택을 받을수 있을것이라 생각 됩니다.


갤럭시 이음카드 앱 다운


아이폰 이음카드 앱 다운

혜택+ 사용처 검색

혜택+

이음카드의 좋은 점은 혜택+ 가맹점에서 결제시 3 ~ 7% 까지 현장 할인 과 10% 캐시백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폭이 크다는 것인데요 혜택+ 가맹점의 검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음카드-앱

이음카드 앱을 실행 하신다면 이음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혜택+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손쉽게 혜택+ 가맹점을 찾아 보실수 있습니다.

혜택+가맹점

혜택+ 가맹점의 자세한 정보와 거리, 할인폭 까지 한번에 볼수 있으니 지금 내 주변에 어떤 혜택+ 가맹점이 있는지 손쉽게 찾아 보실 분들은 이음 카드 앱 꼭 설치하셔서 혜택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음몰

이음몰-판매품목

이음카드로 G마켓, 11번가, 옥션 같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수는 없지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이음몰을 이용한다면 이음카드의 혜택을 누릴수가 있는대요 건강검진, 여행 및 항공, 도서, 어학, 모바일쿠폰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 할수가 있습니다.

이음몰

앞서 언급한 쇼핑몰을 이용하는것 처럼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다양한 식재료 뿐만 아니라 장보기, 선물하기 기능까지 갖춘 이음몰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상품을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면서 구매하실수 있는것이죠

배달이음

배달이음

이음카드앱에서는 배달이음 서비스도 이용할수 있는데요 이천시 공공배달서비스인 배달이음은 이음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받을수 있어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배달이음-혜택

배달이음 이벤트 바로가기

최대 15% 캐시백 + 최대 5% 할인 혜택 까지 누릴수 있는 배달이음은 친구 추천 혜택, 프로모션 전용 코드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하고 있다고 하니 활용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