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천 이음카드 발급 방법

12월 20일에 신청이 가능한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을 사용하시러면 우선적으로 인천 이음카드 발급을 진행 해야 하는데요 쉬운방법으로 인천 이음카드 발급 받을수 있도록 설명 드려보겠습니다.

인천 이음카드 발급 방법


인천 이음카드 바로가기

인천 이음카드는 인천시 이음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시 최대 10%의 캐시백을 지원 받을수 있는 인천시 지역 화폐 입니다. 12월 20일에 신청 예정인 인천시 재난지원금을 이음카드로 받을수 있다고 하여서 벌써 부터 많은 사람들이 이음카드를 신청 하고 있는데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이음카드

10% 캐시백 이외에 혜택+ 가맹점에서는 최대 7% 현장 할인과 연말 정산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안쓰는게 이상한 카드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신청방법

인천 이음카드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가입을 진행 해주셔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은 휴대전화번호 인증으로 손쉽게 가입 할 수 있으니 휴대폰을 미리 준비 하신후 진행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음카드 회원가입 바로가기

이음카드-신청

상단 카테고리에서 카드신청 관리 항목의 카드 안내 신청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로그인

이때 로그인을 진행 해야 하니 미리 앞서 언급한 것 처럼 미리 회원가입을 하셨으면 빠르게 진행 할수가 있습니다.

카드신청

로그인 완료 후에는 인천이음, 서로이음, 연수이음, 미추홀이음, 부평이음, 계약이음 카드중 원하시는 카드를 골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카드의 외형만 다르고 발급 대상 및 사용처 등 세부 사항을 모두 동일 하니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해서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