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현장신청

현재 활발하게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 중인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이 다음주 부터는 현장에서 신청할수 있게 되는데요 현장 신청 하러 가기전에 현장신청 방법 미리 확인 하시고 가시면 큰 도움이 되실 꺼에요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방법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현장신청

신청일정

현장신청은 2021년 12월 27일 부터 2022년 1월 28일 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데요 첫번째 주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을 염려해서 출생년도 끝자리 요일제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시센터에서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광역시-재난극복-및-일상회복-지원금-현장신청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현장신청 하시려면 신청서를 작성 하셔야 하는데요 신청인이 세대주 라면 신청인의 미성년세대원 분도 같이 신청할수 있기 때문에 함께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음카드 발급방법

현장에서 신청하신다고 해도 이음카드는 발급 받아야 하는데요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인터넷을 신청하시는 방법과 현장에서 신규 발급에 체크하신 후 신청 접수 하시는 두가지 방법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신규 발급을 체크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카드를 발행해주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현장에서 신규 발급 받는 방법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의사항

유의사항

현장에서 신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의사항을 잘 읽어 보시는것이 중요한데요 개인정보 수집에 도으이를 진행하셔야 제대로 신청이 진행 되니 꼭 진행 해주시고 인천 이음카드 수령금액은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수령금은 소멸되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장에서 발급한 신규 이음카드는 분실시 즉시 사용중지가 어려우니 분실에 꼭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일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