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방법 및 G403 무선 마우스 설정 방법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하시는 분들을 필수적으로 설치해줘야 하는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방법과 지금 사용하고 있는 무선 마우스 G403 설정화면 살펴보겠습니다.

G HUB

G HUB는 다양한 로지텍 기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기기의 드라이버와 설정을 한번에 할수 있는 도구 입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G HUB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WINDOWS 10용 다운로드와, MAC OS용 다운로드 중 자신에게 맞는 OS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WINDOW 10 이하 버전의 OS 이용하시는 분들도 WINDOW 10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G-HUB-다운로드-페이지
G-HUB-다운로드-페이지

다운로드 완료후 설치하기를 누르면 다른 설정 없이 설치가 진행 됩니다.

G-HUB-설치화면
G-HUB-설치화면

설치가 완료되면 간단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다음으로 로지텍 G HUB 시작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G403 무선 마우스

로지텍 무선 마우스 G403을 자신에게 맞는 세팅값을 찾을수 있도록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G-HUB-시작화면
G-HUB-시작화면

G HUB를 실행하면 지금 연결되어 있는 로지텍 디바이스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디바이스가 확인 되었다면 세부적인 설정을 할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게 설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또한 로지텍의 세로운 장비나 뉴스에 대해서도 빠르게 정보를 접할수 있기 때문에 로지텍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뉴스를 빠르게 얻을수 있는 창구가 될수 있습니다.

G403 무선 마우스 설정

G403은 크게 3가지 영역에서 설정이 가능한데요 DPI, 버튼, 조명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DPI

G403-DPI-설정
G403-DPI-설정

DPI는 마우스커서의 속도와 민감도를 수치화 시켜놓은 것으로 DPI가 클수록 마우스 속도는 빨라지지만 그만큼 정확도를 잡기는 어렵고 마우스 속도가 느려지만 정확도는 올라가나 마우스의 움직임이 많아지는등 설정 마다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스피드와 정확도를 파악하고 설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버튼

G403-버튼설정
G403-버튼설정

로직텍 무선 마우스 G403은 총 6개의 버튼을 가지고 있어 그 버튼마다 고유의 기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을 사용자에 맞게 변경할수 있고 매크로 설정으로 마우스 만으로도 여러가시 작업을 할수 있게끔 도와주는 역할을 G HUB에서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조명

G403-조명설정
G403-조명설정

화려한 LED를 좋아하는 사용자를 위한 조명 설정도 가능합니다. 각각 패턴을 기본과 로고로 나누어 각자에 맞게 조명을 설정할수 있어서 개인의 성향에 맞춰 마우스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