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기아자동차 2023 올뉴 니로 가격 및 제원

연비를 중요시 여기는 분들에게 하이브리드는 정말 좋은 자동차일수 있는데요 처음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하면 바로 이 모델을 떠올리실것 입니다. 바로 기아자동차 니로 인데요

[maxbutton id=”2″ url=”https://www.kia.com/kr/vehicles/niro/microsite.html” text=”올뉴 니로 공식 홈페이지” ]

2023년형으로 새롭게 출시 되는 기아자동차 올뉴 니로 가격 및 제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뉴 니로

2023년 형으로 새롭게 출시 되는 올뉴 니로는 출시 전 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는 니로의 제원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제원

올뉴 니로 제원

니로 제원을 살펴보면 연비에 눈이 갈수 밖에 없는데요 리터당 20.8km를 달릴수 있는 높은 연비 때문에 니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가격

다음으로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뉴 니로 가격표

올뉴 니로의 가격중 친환경차 세제혜택을 받고 개별소비스 3.5% 반영 기준으로 적용한다면 트렌디 트림은 2660만원, 프레스티지 2895만원, 시그니처 3306만원으로 책정될것으로 보입니다.

취득세

[maxbutton id=”3″ url=”http://car.calculate.kr/” text=”자동차 취득세 계산기” ]

자동차를 구매할때는 취득세 부분도 생각하셔야 하는데요 니로의 트립별 취득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뉴 니로 트렌디 트립 취득세

트렌디 트립의 경우 기본가격과 취득세를 합치면 27,892,727원 입니다.

올뉴 니로 프레스티지 트립 취득세

프레스티지 트립은 30,392,273원

올뉴 니로 시그니처 트립 취득세

시그니처 트립은 34,763,818원 이 되겠습니다.

옵션

각 등급별 선택 가능한 옵션표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자동차 검사 인터넷 예약 방법


타이어 관리 요령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