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윈도우 10 무료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PC에는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만약 포멧을 해야 하는 경우나 윈도우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PC에 윈도우를 설치해야 한다면 윈도우 10 무료 다운로드 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윈도우 10 무료 다운로드

윈도우 10 무료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10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에 버튼을 누르시면 편리하게 윈도우 10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실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윈도우-10-무료-다운로드-페이지

바로 윈도우 10 다운 받는 방식이 아닌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먼저 다운로드 받으시고 원하시는 버전을 선택한뒤 다운로드 받는 방식이니 먼저 다운로드 도구를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도구

다운로드-도구-관련-통지-및-사용-조건

다운로드하기 앞서 관련 통지 및 사용 조건을 읽어 보시고 약관에 동의를 진행 해주셔야 하는데요 다 읽으셨다면 동의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원하는-작업-선택

윈도우 10 다운로드를 어떤 방식으로 할것인지 선택해야 하는데요 기존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 PC라면 지금 이 PC 업그레이드 항목이 보이실텐데요 다른 PC나 포멧후 새롭게 윈도우 10 설치 하실 분들이라면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 만들기 항목을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크롬 브라우저 버전별 다운로드 방법

버전-선택
버전-선택-모두

다음으로는 버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버전 선택은 32비트와 64비트 중 선택할수 있는데요 설치해야 하는 PC의 정확한 성능을 모르신 다면 이 PC에 권장 옵션 사용을 해지 한 후 아키텍쳐에서 모두를 선택하셔서 다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할-미디어-선택

사용할 미디어 선택 에서는 어떤 형태로 저장할 것인가를 선택하는 것 인데요 다양한 곳에서 윈도우 10 을 설치 하실 분들이라면 ISO 파일 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시는 편이 활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다운로드-시작

다음단계로 넘어 가면 본격적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8기가가 넘는 파일이므로 다운로드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를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