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방법 3가지

여름과 가을에 우리나라는 태풍의 영향을 자주 받게 되는데요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입는 사람들도 많아서 자연재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부분 입니다.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방법 3가지 확인 하셔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어느 정도 피해가 예상되는지 확인 하셔서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태풍 실시간 위치

날씨 예측의 기술이 발전 하고 지구 위에 수많은 인공위성이 지구를 확인 하고 있어서 기상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 있는 정보를 제공 하고 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방법 3가지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디 닷 컴

윈디 닷 컴은 예전 우리나라 기상청보다 더욱 날씨를 잘 예측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탄 사이트 인데요

윈디 닷 컴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바로가기

태풍의 실시간 위치 뿐만 아니라 이동 경로, 날씨, 바람 세기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 볼수 있기 때문에 날시에 대한 많은 정보가 필요 하신 분들이라면 윈디 닷 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스윈드맵

어스윈드맵은 지구 상에 바람의 이동 형태를 확인 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강한 바람을 동반하고 있는 태풍의 위치를 확인하기에는 매우 적합한 홈페이지라고 볼수 있는데요

어스윈드맵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바로가기

태풍 뿐만 아니라 중국발 황사 체크가 필요 하신 분들에게도 유용 할수 있는 서비스 인것이 중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온다면 그날은 황사를 의심해볼수 있으니 4계절 유요하게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기상청 날씨누리

우리나라 기상청에서도 태풍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는데요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태풍의 위치 예상 경로 피해 지역, 태풍 시 행동 요령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기상청 날시누리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바로가기

현재 기상특보에 대한 내용도 확인 할수 있으니 날씨에 민감한 직업이나 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라면 지속적인 확인이 필요한 부분 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