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 정보 최대 50% 까지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여행왔을때 빠지지 않는곳이 바로 한국민속촌 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한국의 역사와 과거 조상들은 어떻게 살았는지 어떤 집을 짓고 어떤 분위기 였는지를 한눈에 살펴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학생들도 소풍으로 한국민속촌을 찾곤 하는데요 한국민속촌 조금 더 저럼하게 방문할수 있는 팁 알려 드릴테니 꼭 확인 하세요

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은 한국의 과거가 살아 숨쉬는 곳인데요 서울과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말 나들이 코스로 선호하는 곳 입니다. 민속촌에는 과거 모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 기구 까지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만족하면서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민속촌 입장료

한국민속촌 입장료

한국민속촌 입장료는 성인 기준으로 입장권 25,000원, 자유이용권 30,000원 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은 청소년으로 입장권 22,000원, 자유이용권 27,000원 입니다. 아동은 36개월 이상의 어린이 부터 초등학교 6학년생 까지 이며 입장권 20,000원, 자유이용권 24,000원 입니다. 4인 기준 어른 2명 초등학생 아이 2명이 자유이용권을 구매 할 경우 총 104,000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상당히 부담스러울수 있는데요 이를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입장료 할인정보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 받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과 할인 제휴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각각 유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셔서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할인프로모션

할인프로모션은 매월 약간씩 다른데요 1년 내내 할인프로모션 진행하는것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한국민속촌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5월은 생일자와 동반 3인 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생일자와 동반 3인은 각각 18,0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인근주민과 동반 1인은 18,000원으로 자유이용권 할인 받을수 있는 프로모션과 한복을 입고 갔을때 17,0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가나온 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는데요 휴가증이나 외박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하여는 입장권 무료이니 군인들도 많이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할인제휴카드

할인프로모션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할인제휴카드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한국민속촌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각각 할인제휴카드 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다양한 카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확인해보세요


한국민속촌 할인제휴 카드 리스트

할인제휴카드는 각 은행사와 카드사가 있지만 각각 할인율과 전월실적은 다를수가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율은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지만 카드 한장에 성인 자유이용권 1장만 할인을 받을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장의 카드가 있으면 가족 모두 할인을 받을수가 있으니 한국민속촌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제휴할인카드 챙겨서 최대한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한국민속촌 이용하시기 전에 꼭 체크하셔야할 유의사항 있는데요 자전거, 킥보드, 인라인, 드론, 공, 반려동물, 취사도구, 음향기기 등은 반입할수가 없습니다. 안전한 관람과 방문 고객들을 위하는것이니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