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휴대폰 요금 25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매달 생활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통신비 입니다. 통신비에는 인터넷 요금, 휴대폰 요금 등이 있을텐데요 인터넷의 경우는 집 마다 한 회선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지만 휴대폰 요금은 가족 구성원 만큼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보니 가족이 많으면 많을수록 부담이 될수가 있습니다. 게다라 휴대폰 요금이 날이 갈수록 높아져만 가서 그 부담은 더욱 커지는데요 휴대폰 요금 25프로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해당되시면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요금 25프로 할인

휴대폰 요금 25프로 할인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요건을 충족해줘야 합니다. 우선 자신이 이용하시는 통신사가 알뜰폰 통신사가 아니어야 하는데요 알뜰폰은 원래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서 25프로 할인에 속하지 않습니다.  SK, KT, U+ 중에 한가지 통신사를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계속 설명드리겠습니다.

단말기 정보 확인

우선 자신의 휴대폰 단말기가 25프로 할인 받을수 있는 단말기 인지를 확인 하셔야 하는데요 “선택약정” 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했을때 통신사와 2년간 약정을 맺으면서 요금을 할인 받을수 있는 약정과 선택약정 중에 선택을 할수가 있는데요 초기 통신 비용은 통신사 약정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통신사 약정을 선택하셨을것입니다. 그렇게 2년동안 사용하셨담면 통신사 약정이 끝나고 선택 약정을 선택할수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이부분을 놓치고 계시는것이죠

안드로이드폰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단말기 식별번호를 알아낼수가 있습니다.

앱스 – 설정 – 휴대폰정보 – 상태 – IMEI 확인

단말기 실별번호를 알아 내셨다면 이 번호로 선택약정을 신청할수 있는지 조회가 가능한데요


단말기고유식별번호 조회 사이트

위 사이트에서 IMEI 번호로 조회를 했을시 휴대폰 요금 25프로 할인을 받을수 있는 단말기 여부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하기

위 방법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이용하시고 있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쉽게 선택약정 가입 여부를 확인 할 수가 있는데요 통신사 고객센터의 경우는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 통화를 시도 할 경우 대기 시간이 오래걸릴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K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1599-0011
  • KT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080-2320-114
  • U+고객 센터 전화 번호 : 080-8500-130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선택약정” 가입이 가능한지 여부를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실것 입니다.

마무리

5G 시대가 되면서 통신료 역시 점점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꾸만 비싸지는 휴대폰 요금 때문에 부담이 점점 커지는 분들 많이 계실것입니다. 알뜰폰 요금제가 많이 활성화 되면서 저렴하게 휴대폰 이용할수 있는 방법들이 생기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은 광고가 되지 않고 있어서 매달 부담스러운 통신비 납부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통신사 한곳에서 오랫동안 휴대폰 사용하셨다면 필히 선택약정 가입이 가능한지 찾아보시구요 통신비 할인 받으셔서 생활비 부담 덜길 바라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