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최신 방역수칙 확인 방법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방역수칙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 되고 있는데요 최신 방역수칙 잘 확인 해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생활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최신 방역수칙

정부에서는 기본적으로 2주에 한번씩 방영수칙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한꺼번에 많은 내용이 변경되기도 하지만 같은 내용으로 2주 연장하는 경우도 많이 볼수가 있습니다.

오늘의-방역수칙

최신 방역수칙을 지속적으로 알고 계셔야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 나갈것인가를 미리 판단 할수 있는데요 손쉽게 정보를얻기 위해서는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장소별 수칙

방역수칙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을 살펴보면 어떤 장소에 어떤 방역수칙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위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장소별 방역수칙을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장소별-방역수식-1
장소별-방역수식-2

각 분류별로 식당, 카페, 경조사, 체육시설, 학습시설, 쇼핑, 마트, 영화, 공연, 숙박시설, 오락시설, 유흥시설, 유원시설, 미용실, 목욕마사지, 종교시설, 스포츠관람 등 세분화된 장소별 수칙을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어떤 시설을 이용하기 전에 미리 확인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세부 내용

각 시설들 마다 세부 내용도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식당-카페
도서관
영화관-공연장

이렇게 각 시설 마다 접종 여부, 운영시간, 방역패스 적용여부, 취식 여부, 제한 지역 등을 한꺼번에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

새로운 방역수칙 또는 장소별 수칙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사이트에서도 계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언제나 최신 방역수칙을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 합니다.

새로운-소식

자꾸만 바뀌는 방역수칙 계속적으로 체크하기 힘들었다면 오늘의 방역 사이트 이용하셔서 손쉽게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