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음카드 카드등록 방법

얼마전 신청한 이음카드를 드디어 수령하고 카드 등록했는데요 카드를 수령했을때 등록까지 한번에 하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카드 수령하신 분들은 이음카드 카드등록 하세요

이음카드 카드등록

이음카드를 신청하신 분들이라면 일주일 가량 시간이 흐른 뒤 카드를 수령할수 있는데요 카드는 직접 배송해주는것이 아니라 우편으로 오기 때문에 우편함을 잘 확인 하시는것이 중요 합니다.

[maxbutton id=”2″ url=”https://nwbliss.co.kr/%ec%9d%b4%ec%9d%8c%ec%b9%b4%eb%93%9c-%ec%95%b1%ec%9c%bc%eb%a1%9c-%eb%b0%9c%ea%b8%89%eb%b0%9b%ea%b8%b0/” text=”이음카드 신청방법” ]

이음카드는 수령 후 앱에서 꼭 등록 해야지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수령후에는 꼭 등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이음카드 등록방법

이음카드-카드등록
비밀번호-입력

카드 수령후 이음카드 앱을 실행 시키시면 상단에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다음으로는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면 되는데요 처음에 회원가입시 설정해두셨던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음카드 회원가입 방법

바코드-스캔
이음카드

당므은 실물카드 뒷면의 바코드를 인식해줘야 하는데요 실물 카드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뒷면 하단 부분에 바코드를 카메라로 인식시켜주면 자동으로 카드 등록이 시작 됩니다.

카드정보
등록완료

바코드를 인식 시키면 카드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며 카드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카드 등록이 완료 되게 됩니다. 이제 이음카드에 금액을 충전하신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시면 되겠습니다.

[maxbutton id=”3″ url=”http://incheoneum.or.kr/” text=”이음카드 혜택정보”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