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음카드 앱으로 발급받기

많은 혜택으로 무장하고 있는 이음카드 많이들 신청하신는데요 PC에 접속하지 않아도 핸드폰으로 손쉽게 이음카드 신청 할수 있도록 이음카드 앱으로 발급받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이음카드 앱 다운로드


아이폰 이음카드 앱 다운로드

이음카드 앱으로 발급받기

앱을 통해서 이음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우선 이음카드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니 위 링크를 통해서 이음카드 앱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음카드 회원가입

이음카드 발급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니 꼭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음카드-앱으로-발급받기

회원 가입 후 이음카드 앱을 실행 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는데요 여기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드선택

다음으로는 카드 선택을 진행 해주셔야 하는데요 카드 선택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드 종류에 따라서 혜택이 바뀌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쁜 카드 선택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소확인

이제 카드를 받을 주소를 적어 주셔야 하는데요 자택으로 배송받아도 되고 직장으로 카드를 배송 받아도 되니 원하시는 주소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음카드 혜택

신청완료

주소까지 선택하셨다면 이제 이음카드 발급이 끝났습니다. 배송까지는 일주일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요즘 이음카드 혜택이 너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있어 발급이 늦어 질수도 있다고 하니 천천히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