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엑셀 무료 다운로드

다양한 데이터를 관리하기 쉬운 프로그램중 하나가 바로 엑셀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는 엑셀은 회사 부터 학교, 집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엑셀-무료-다운로드

홈페이지에 방문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무료 체험 버튼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체음은 가정용과 비즈니스용 으로 나눌수가 있는데요 집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가정용을 선택하셔서 다음으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엑셀-무료-체험

마이크로소프트 365 무료 체험하기를 신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료 사용해볼수가 있는데요 이때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계정이 필요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계정

윈도우10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만드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 계정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평가판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365 평가판을 사용하기위한 준비가 끝났는데요 1개월 무료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그전에 해지를 하시면 엑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계속적으로 사용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1년에 119,000원 정도가 지불되는데요 1달에 약 1만원 정도 이용료가 발생한다는첨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카카오페이, 휴대폰 결제 등으로 할수 있으니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

월 이용료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엑셀을 대신해서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구글 스프레드시트 입니다.

무료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할수 있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스프레드시트

요즘은 누구나 구글 계정 정도는 하나씩 가지고 있을정도로 구글에 대한 사용도가 높은데요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구글 계정만 있으면 엑셀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스프레드시트-화면

이렇게 엑셀과 똑같은 화면과 똑같은 기능은 물론 PC, 모바일 어디서든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