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7

학교에서 또는 회사에서 발표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파워포인트 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제대로된 PPT를 만들기는 어려운데요 그때 활용 할 수 있는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7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PT 템플릿

템플릿은 무엇인가를 만들 때 안내 역할을 하는 꼴, 틀 또는 모형 입니다. 파워포인트에서는 하나의 PPT 자료를 만들기 위해 기존에 만들어 놓은 틀에 나의 생각을 덧씌워서 하나의 자료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처음 부터 아무런 틀이 없는 상태에서 제대로 자료를 만들기가 어렵기에 많은 사람들이 PPT 템플릿을 기반으로 자료를 만들곤 합니다.

무료 PPT 템플릿

잘 만들어진 PPT 템플릿은 일부 사람들이 판매 및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잘 찾아 보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PPT 템플릿을 공유하고 있는 곳이 많으니 소계 시켜드리겠습니다.

미리캔버스

PPT 뿐만 아니라 카드뉴스, 포스터, 유튜브 섬네일 등 5만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을 공유하고 있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미리캔버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상에서 다양한 편집을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선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자료를 활용할 수 도 있고 내가 만든 자료를 공유 할 수 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식 파일

파워포인트를 제작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다양한 PPT 템플릿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PPT 템플릿 뿐만 아니라 워드, 엑셀 등 실사용에 유용한 다양한 템플릿도 제공하고 있으니 다른 프로그램 템플릿이 필요 하신 분들이라면 활용해 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서식-파일

다이아몬드 마크가 있는 것을 유료 이나 무료 PPT 템플릿도 많이 보유하고 있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문서 서식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도 다양한 문서 서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그중 PPT 템플릿도 활용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문서 서식에서는 한글 프로그램으로 편집 가능한 HWP 문서 서식도 보유 하고 있어서 한글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 합니다.

네이버-문서-서식

또한 다양한 한글 폰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PPT 템플릿에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새별 블로그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로 다양한 무료 PPT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PPT 템플릿 이외에도 PPT 강의를 볼수 있어 나만의 PPT 템플릿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곳 입니다.

새별-블로그

특히 다양한 색 조합을 볼수 있는 컬러 팔레트는 고급스러운 PPT 제작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친절한 혜강씨

친절한 혜강씨 역시 개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PPT, 엑셀, 포토샵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칠절한 혜강씨는 블로그 채널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강좌를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절한-혜강씨

포토샵 강의는 다양한 사진을 편집하여 PPT에 적극 활용 할 수 있기에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Presentation Magazine

전세계 사람들은 어떤 PPT 템플릿을 사용하는지 궁금하다면 Presentation Magazine 사이트 이용해 보세요

각 시기에 맞는 템플릿을 추천 해주고 어떤 종류의 템플릿의 카테고리를 잘 나눠놔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resentation-Magazine

영어로 되어 있어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크롬, 엣지, 웨일 브라우저의 번역기능을 활용하시면 손쉽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Slideshare

Slideshare 역시 해외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입니다.

회원 가입을 진행 해야 이용 할 수 있지만 회원 가입이 어렵지 않으니 번역기능을 활용하면 손쉽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Slideshare

국내 PPT 템플릿과는 느낌이 많이 다를 수 있으나 잘 활용 하시면 먼진 PP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 되는 곳 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