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바로 전화 ARS 입니다. 하지만 안내 멘트를 듣다보면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는것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미리 번호를 알고 계시면 바로 그 서비스로 이동할수가 있는데요 각 번호별 어떤 서비스가 존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한도조회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카드재발급
- 체크카드
-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비밀번호상담
마지막으로 0 번은 상담직원과 연결 해주기 때문에 원하시는 번호로 이동하셔서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