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알아두셨다가 분실 이나 다양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알아두셨다가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우선 PC를 이용해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고 모바일 신한카드 어플에서도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전화 ARS 이용하셔서 상담원에게 문의해서 처리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항목별 번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44-7000
- 카드분실/승인 ARS : 1544-7200
- 단기, 장기 카드대출 ARS : 1588-0303
- 할부금융 고객센터 :1544-7100
각 분야별 대표번호는 다르게 부여 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서비스에 맞는 전화 번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통화를 진행하시면 유선전화 일 경우 3분당 39원의 요금이 발생할수 있고 이동전화로 고객센터 이용하실 경우에는 해당 가입 통신사의 이용요금 기준에 따라서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누르는 ARS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바로 전화 ARS 입니다. 하지만 안내 멘트를 듣다보면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는것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미리 번호를 알고 계시면 바로 그 서비스로 이동할수가 있는데요 각 번호별 어떤 서비스가 존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한도조회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카드재발급
- 체크카드
-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비밀번호상담
마지막으로 0 번은 상담직원과 연결 해주기 때문에 원하시는 번호로 이동하셔서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말로하는 ARS
음성인식 기술이 발전되면서 이제는 번호를 누르지 않고 말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 단어형 : 금액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관련, 명세서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분실관련, 승인취소 등
- 문장형 : 결제대금 조회, 이번달에 결제할 금액 얼마예요? 이번달 명세서요, 카드불실이요, 카드를 분실했어요 등
단어형이나 문장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야기 해도 음성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