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고 계셔야 할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PC에 연결하여 사진을 옮기거나 문서를 정리할때면 자동적으로 설치되는 것으 바로 USB 드라이버 인데요 가끔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이때는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것이니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셔서 제대로 연결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시기 위해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다양한 기기들의 메뉴얼 또는 설명서를 확인 할수가 있고 연결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삼성전저 재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고 계셔야 하는 홈페이지 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홈페이지
삼성전자-서비스-홈페이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상단에 스스로해결 → 다운로드 자료실 순서로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삼성-통합-USB-드라이버-다운로드
삼성-통합-USB-드라이버-다운로드

휴대폰/기어 항목에 통합 USB 드라이버 확인이 가능할텐데요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 다면 다음 방법을 통해서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설치방법

다운로드 경로를 찾아가셔서 다운로드 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설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설치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치화면
설치화면

다음을 클릭하면 언어와 지역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시스템 언어와 지역으로 자동적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언어-및-지역-선택
언어-및-지역-선택

설치 경로를 지정 하는 화면에서는 따로 선택이 없다면 기본 지정된 경로로 설치되기 때문에 필요 하지 않는 이상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경로선택
경로선택

다음으로는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되면 확인 창을 마무리로 설치를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

설치완료
설치완료

마무리

설치가 완료된 후 삼성 기기를 연결하게 되면 제대로 연결된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만약 제대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라면 USB 포트를 다른 곳으로 바꿔보고 케이블도 다른 케이블로 변경해보는 방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확인하셔서 PC와 잘 연결할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