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선충전 패드 SKY-P200 2대를 동시에 충전가능

무선충전 패드 SKY-P200

무선충전 패드 SKY-P200

무선충전 패드 SKY-P200 구매후 부터 스마트폰 사용하는 방식이 달라졌는데요 구매전에는 자기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충전을 해야 할때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충전기 선도 찾아야 하고 C타입을 사용할때는 그렇지 않지만 5핀을 사용하게 되면 충전 단자의 위 아래를 구분해서 충전을 해줘야 하니 불편한점이 이만저만 아니였죠 하지만 무선충전 패드 사용후에는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되니 신세계가 펼쳐지더라구요 거기에 고속충전까지 지원하고 공간을 차지 하지 않도록 2대의 스마트폰도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 장점 덩어리 스카이 무선충전 패드 SKY-P200 사용하면서 느꼈던점 공유해보겠습니다.


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외형

무선충전 패드 SKY-P200

외형은 크게 특별할것이 없습니다. 가끔 유튜브에서 특이한 물건 소계할때 보면 마법진처럼 반짝이는 무선충전 패드도 있던데 스카이 제품은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얇은 두께와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이고 상단부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재질로 마감 하여서 스마트폰이 잘 고정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옆쪽에는 LED 등이 있어서 충전시 녹색으로 불이 들어 오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불빛에 따른 상태표시는 및에서 언급하기로 하고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므로 호불호가 없을것 같습니다.

무선충전 패드 SKY-P200

전원 케이블을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해서 앞뒤 구분없이 꼽을수 있다는점이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랫면에는 공기가 잘 통하도록 구멍이 뚫려 있는데요 이는 무선충전시 발생할수 있는 열을 잘 순환하게 만들어줘서 무선충전 패드에 과부화가 걸리지 않도록 설계한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외형을 살펴볼수가 있었습니다.

스펙

무선충전 패드 SKY-P200

정격입력은 27W 이며 정격출력은 최대 20W (10W + 10W)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최대 10W로 충전이 가능하며 아이폰은 7.5W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입력을 27W까지 지원을 하니 제조사에서는 18W 이상의 충전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18W 보다 낮은 출력의 충전기를 사용할경우 고속충전이 안될수가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총 5장의 코일 탑재로 어느곳에 두어도 충전이 잘 되도록 설계가 되었구요 두기기 무선으로 고속충전을 할수 있다는것이 너무나 큰 장점입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이어폰 역시 충전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 처럼 워치류는 각자의 충전방식이 있기 때문에 지원하지 않는다는점이 아쉽더라구요 워치류는 없지만 스마트폰과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기타

무선충전 패드 SKY-P200

무선충전 패드 충전을 시작하게 되면 녹색 불빛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아무리 코일이 5개 이지만 가끔 코일에 닿지 않아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저 LED 불빛이 점등이 되게 되는데 이때는 자리를 다시 잡아줘야 하니 충전기에 올려 놓고 방치하지 마시고 LED 불빛을 잘 확인하시어 충전이 안되는 낭패를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2대를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 무선충전 패드 이고 거기에 고속충전까지 지원하는 모델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색상도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할수 있어서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색상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서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 스카이 무선충전 패드 SKY-P200 사용후기 였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