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4개 까지 충전가능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자면 우선 조이콘이 2개 이상 넘어간다면 필수적으로 필요하게 됩니다. 조이콘은 일반적으로 닌텐도 스위치에 직접 연결해서 충전을 하게 되는데요 가끔 독 모드 사용해서 TV에 연결해서 게임을 할 경우가 생긴다면 충전된 배터리로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일반적인 닌텐도 스위치 게임들은 조이콘 1개로 컨트롤이 가능해서 2인 이상 플레이를 할때는 2개의 조이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조이콘이 2개가 꼭 있어야 1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2인 이상 플레이 하려면 인원수에 맞는 조이콘이 세트로 필요하게 됩니다. 아이들이 마인크레프트를 같이 하자고 조르는 바람에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한세트 더 구매를 했고 닌텐도는 1대 인데 조이콘은 4개인 상태가 된것이죠


https://www.nintendo.co.kr/

닌텐도 스위치 1대에 조이콘 4개를 사용하다보니 어떤 조이콘은 충전이 되어 있는데 신경쓰지 않으면 다른 조이콘 세트는 방전되어 있는 상황이 생기게 되었고 이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 보니 조이콘 멀티 충전기를 찾을수가 있습니다.정식으로 출시된 제품은 아니고 서드파티 제품이지만 충전 잘되고 충전될때 LED 불빛도 나오니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수 있어서 이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원할때 게임을 즐길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더라구요

외형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외형은 조이콘이 없을때 뭐에 쓰는 물건인가? 라는 궁금증이 생길수가 있는데요 투명 아크릴 봉 4개외 C타입 단자가 돌출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조이콘 멀티충전기라는 생각을 갖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돌출되어 있는 C타입 단자는 닌텐도 스위치 정품 프로콘트롤러를 충전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조이콘 2개와 프로콘트롤러 1개를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셈 입니다. 전원을 입력하는 방식은 C타입 단자로 가능하고 ON OFF 스위치가 있어서 충전이 끝났을때는 전원을 차단 시킬수가 있습니다.

충전 방법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충전 방법은 간단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투명 아크릴에 알맞게 꼽아 주면 되는데요 조이콘 꼽는곳에 홈이 파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충전할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아이들에게도 한번 알려줬더니 알아서들 조이콘 충전을 잘 해 놓더라구요 이렇게 조이콘을 2개 충전하고 프로콘트롤러를 하나 충전할수 있고 제일 위에 사진처럼 4개를 동시에 충전할수도 있습니다. 전원 버튼이 약간 마음에 들지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을 진행 할때는 빨간색 불빛이 되고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 불빛으로 바뀌는데요 아무것도 안꼽혀 있을때도 녹색 불빛이 들어오니 조이콘이 제대로 삽입되었는지 잘 확인하시고 충전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총평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로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을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어떤 제품을 선택하시더라도 충전을 하시는데는 큰 지장이 없을것 같습니다. 가격과 디자인 그리고 사용의 편의성을 잘 고려해서 구매하시길 권해드리구요 조이콘의 갯수가 가지고 계신 닌텐도 스위치 보다 많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프로컨트롤러 역시 같이 충전이 되니 프로컨트롤러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구미가 당길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마감이 그렇게 좋지는 못하고 스위치가 너무 작아서 켜고 끌때 약간의 어려움이 있다는 점은 단점으로 다가왔습니다. 한번에 최대 4개의 조이콘을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멀티충전기 사용해보시면 새로운 즐거움이 여러분을 찾아갈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