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03 무선 마우스 편리한 손목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변기기는 마우스라고 이야기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마우스에서 손을 때는일은 잘 없는데요 이런 마우스 얼마나 편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대부분 아직까지도 유선 마우스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무선 마우스의 세계에 들어오면 정말 빠져나갈수가 없습니다. 너무 편리하거든요~! 로지텍 G403 무선 마우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외형

로지텍 G403은 약간 곡선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좌우 대칭 구조가 아니다 보니 왼손으로 마우스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거의 이용을 못할정도로 불편하실텐데요 오른손 잡이에 특화 되어 있는 모양이다보니 오른손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편리함을 느끼실수가 있스비다. 버튼은 총 6개의 버튼이 있고 엄지 손가락에 위치한 버튼은 인터넷을 이용할때 앞으로가기 뒤로 가기로 이용할수가 있어서 웹서핑할시 편안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충전 방식

로지텍 G403은 건전지 교체방식이 아니라 내장 배터리 충전 방식입니다.  사용해 보면 하루 3~4시간 이용한다고 봤을때 약 15일 에서 2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해서 자주 충전한다는 느낌은 없고 충전하면서도 마우스를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잠깐 유선으로 사용했다가 충전이 끝나면 무선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충전 케이블은 전용 충전 케이블을 사용사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그 모양에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 삽입부가 특이한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충전 케이블은 삽입하는데 어려움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케이블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면 정품 케이블이 아니더라도 충전에 어려움은 없었을텐데 말이죠

특이점

로지텍 G403. 마우스의 특이점은 바로 무게추의 존재 입니다. 무게추가 있어서 마우스를 묵직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무게추를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무거운 마우스를 느낄수 있고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신다면 무게추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이부분은 다른 마우스와는 다른 G403만의 특이점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무선 방식

무선 마우스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리시버를 PC에 연결해 줘야 하는데요 G403 이라고 씌여져 있어서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이 리시버를 마우스 본체에 수납할수 있었다면 이동할때 리시버를 잃어 버릴 염려가 없을텐데요 무게추 넣을 자리에 이 리시버 넣을 차리를 만들어 줬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부분 입니다.

총평

왼손 잡이는 사용하지 못한다던가 리시버를 잘 관리해야한다는 제약이 있는 마우스 임은 분명 합니다. 하지만 무선 마우스 이지만 지연율 낮아서 게임에도 특화되어 있고 오른손 잡이가 이용할때는 너무나 편리한 모양으로 손목의 피로도도 확 줄여줄수 있는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이기도 하겠죠 거기에 무선의 편리함까지 다양한 매력이 있는 로지텍 G403 사용후기 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