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 버전별 다운로드 방법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 브라우저 버전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2비트 크롬 브라우저가 필요 하신 분들이라면 확인 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구글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크롬 브라우저는 모바일, 테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윈도우, MacOS, IOS, 안드로이드, 리눅스 등 어떠한 플랫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인터넷 브라우저 입니다.

2021년 기준으로 데스크탑 기준으로 77.03%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는 크롬 브라우저 버전별, 플랫폼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크롬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구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구글 홈페이지 상단에 점 9개 모여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크롬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구글-홈페이지
구글-홈페이지

크롬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대부분 여기서 자신의 OS 버전에 맞는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크롬-다운로드
크롬-다운로드

하지만 이 방법으로 OS 버전에 맞는 크롬이 다운로드 되지 않느다면 다음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OS 버전별 다운로드 방법

다른 OS 버전의 크롬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홈페이지에서 가장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구글-홈페이지-하단부
구글-홈페이지-하단부

여기서 기타 플랫폼 항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자신의 OS 버전이 아닌 다른 플랫폼의 크롬 버전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방법이니 필요하신 분들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롬-브라우저-버전별-다운로드
크롬-브라우저-버전별-다운로드

이렇게 원하는 버전의 플랫폼에 해당하는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MacOS, 리눅스 까지 원하시는 대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저들은 크롬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여 PC성능을 저하 한다고 꺼려하는 분들도 있지만 요즘 PC는 대부분 높은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에 큰지장이 없으실 것입니다.

크롬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읽기 목록 이라는 항목이 생겼는데요 사용하기 귀찮은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읽기 목록을 크롬에서 꺼주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