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설 열차표 예매

우리나라의 큰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고향으로 향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2022년 설 열차표 예매가 시작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 열차표 예매

2022년 설 열차표 예매는 1월 11일 화요일 09시 부터 시작 합니다. 다만 날짜에 따라 대상자 및 시간 접수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열차표-예매

설 열차표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 합니다.

1월 11일 화요일은 장애인, 경로자 예약만 간능합니다. 시간은 09시 부터 13시 까지 가능하며 PC 또는 모바일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 접수도 가능 합니다.

1544-8545 번으로 전화 하시면 전화로 예약이 가능 하며 1회 3매 총 6매로 예액이 제한 됩니다.

1월 12일 수요일은 경부, 경전, 동해, 대구, 충북, 경북, 중부내륙 열차표 예매가 가능하고 07시 부터 13시 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서 예매 할수 있습니다.

1월 13일 목요일은 호남, 전라, 강릉, 장항, 중앙, 태백, 영동, 경춘선 열차표 예매가 가능하고 07시 부터 13시 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예매 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설 열차표 예매하기 위해서는 코레일 멤버십에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가입 할수 있습니다.

코레일-회원가입

위 링크를 통해 이동하신 뒤 본인 인증 및 고객 기본정보 입력수 회원가입 절차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약금

설 열차표 예매후 이용하시지 않으시면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는데요 각 기간별 위약금은 어느정도인지 미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반환-위약금

설 연휴 기간에는 주말 기준 위약금 적용이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잔여 좌석 현황

본격적인 예매가 시작 되면 잔여 좌석이 많은 시간대가 아무래도 예약하기가 편리할텐데요 아래 버튼을 통해서 설 열차표 잔여 좌석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KTX, 새마을호, 누리호, 무궁화호, ITX-청춘 까지 다양한 설 연휴 열차표 예약을 진행 할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