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퀵서비스 가격비교 2가지 방법

급하게 다른곳으로 물품을 발송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때 많이 이용하시는 퀵서비스, 이동거리 및 발송하는 물품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 인데요 퀵서비스 가격비교 2가지 방법 확인 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

퀵서비스는 오토바이 또는 경상용차를 이용하여 소화물을 운송하는 업무를 의미합니다.

택배와 차이점은 집화하는 터미널이 없고 분류 과정 없이 출발지 에서 도착지 까지 한번에 배송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단 몇시간 만에 배송이 가능하여 빠르게 물품을 받아야 할 때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퀵서비스 기본요금 표

업체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같은 지역 안에 있으면 7천원 부터 요금 책정이 시작 됩니다.

거리가 멀 수록 가격은 늘어나며 물품 크기에 따라 요금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 가격비교

시중에 수많은 퀵서비스 업체들이 영업중인데요 그중에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하나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럴때는 다양한 퀵서비스 가격비교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팰리버리 퀵서비스 가격비교

다양한 업체의 퀵서비스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팰리버리는 주소 입력만으로 퀵서비스 요금을 확인 및 비교 할 수 있습니다.

팰리버리 퀵서비스

출발지 주소와 도착지 주소를 입력하면 오토바이 기준의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팰리버리 가격비교 결과

요금조회 결과를 확인 하면 7가지 업체의 구간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연락처 까지 확인이 가능하여 바로 퀵서비스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숨고 퀵서비스 가격비교

다양한 숨은 고수를 찾아주는 플랫폼 숨고 에서도 퀵서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숨고 고수찾기

고수찾기 항목에서 퀵서비스를 입력하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고수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수 검색 후 해당 고수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꼭 확인 하시고 서비스 가능한 지역까지 확인 하셔야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지하철 퀵서비스

서울 시내에 한정하여 오토바이 퀵서비스 보다 저렴한 지하철 퀵서비스도 많이 이용하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하여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로 물품이 크지 않거나 출발지와 배송지가 지하철 역하고 가깝다면 사용하기 좋은 서비스 입니다.

다만 배송하는 분들이 대부분 65세 이상 노인분들이 많이 하시기 때문에 오토바이 퀵서비스 보다는 배송이 느릴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오토바이 퀵서비스 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 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