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국내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 TOP3

여행을 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비행기표 예약하시는 분들 많이 계신데요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행기표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가격비교는 필수 입니다. 국내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 TOP3 확인 하셔서 저렴하게 비행기표 예약 하세요

국내 비행기표 가격비교

비행기표는 어떻게 예약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른데요 다양한 변수가 작용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예약하기 위해서는 가격비교가 필요 합니다.

같은 비행기편이라도 사이트마다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가격비교 전 유의사항

비행기표 가격비교를 진행하기 전에 반드시 시크릿 모드에서 진행 하세요 브라우저 별로 단축키 (Ctrl+Shift+N 혹은 Ctrl+Shift+P)를 입력하면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기존에 검색한 기록이 남아 있어 같은 기기에서 검색하게 되면 더 높은 가격이나 비슷한 가격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또한 요일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앞뒤로 1일 정도는 다른 요일을 선택하여 검색하여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행기표 가격비교가 가능 합니다. 또한 숙소, 패키지여행, 골프 등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투어

특히 제주도를 많이 가는 국내 여행객들이라면 가끔 특가 및 땡처리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면 더 저렴한 비행기표 예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항공권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도 비행기표 가격비교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항공권

자사의 결제시스템인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적립 및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니 이점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어 여행 계획 세우기 어려우신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들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는 명실상부 최고의 비행기표 검색 사이트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국내 뿐만 아니라 수많은 항공사의 비행기표의 검색이 가능 합니다.

많은 항공사의 비행기표 비교가 가능하여 출발지에서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호텔에 대한 평가를 확인 할 수 있어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부 말씀

비행기표를 예약할 때는 업체별 취소 수수료가 천차만별로 다릅니다.

그래서 일정의 변화가 있을것 같은 여행 계획이라면 취소 수수료가 저렴한 대행사를 선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소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곳은 해당 비행기 홈페이지에서 예매 할 때 가장 저렴하므로 이점 참고 하신 후 계획 세우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