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방법 및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사용하시는 분들 점점 많아 지고 있는데요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손쉽게 대출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생금대출 연장 방법 및 후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장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은 끌까지 잘 확인 해주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비대면으로 필요 서류 없이, 손쉽게 최대 300만 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년 단위로 계약 하게 됩니다.

단, 대출 기간인 1년이 지나면 해지하거나 연장을 실시해야 하는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연장시기가 다가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로 연결되어 있는 계좌에 만기예정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터치하면 자세한 설명과 연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계좌

만기로 인하여 연장해야 하는 경우는 기존에 사용한 금액과 무관하게 연장이 가능 합니다.

비상금 대출 관리

해당 내용에는 지금까지 이용하고 있는 비상금대출의 조건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하단부분에는 “연장하기” 버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기 날짜 보다 빠르게 연장해도 상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연장 진행 사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이때 대출에 대한 세부 내용도 확인 하시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약관동의

다음으로는 해당 약관에 동의를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선택 동의 항목에 동의 하시면 0.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연장 조건

다음 단계에서는 예상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예상금리는 현재 약정 시 조건이며 대출연장 시작일에는 기준금리에 따라 변동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연장 신청

대출 기간 및 금리에 대한 확인이 끝났으면 대출 기간연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연장 완료

마지막으로 대출금액, 예상금리, 대출계좌, 대출기간 등을 확인 하시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신청이 끝이 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후기

비대면으로 서류 작성 없이 손쉽게 비상금대출 연장을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입니다.

신용점수에 큰 하락만 없다면 실행 부터 연장 까지 비대면으로 손쉽게 진행이 가능 합니다.

대출기간 연장 완료 안내

다만 기존 금리는 5.004% 였으나 새롭게 적용된 금리는 5.563% 입니다. 0.55% 가량 금리가 인상되어 최종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이자는 늘어난 샘 입니다.

다른 은행에서도 비상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으니 금리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다른 은행의 비상금대출 금리와 꼭 비교 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