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무료장착 까지

사람에게는 신발이 있지만 자동차에는 타이어가 있죠 잘 달리고 잘 멈추기 위해서는 타이어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이런 타이어 막상 교체하려고 하면 어디가 좋은곳인지, 어디가 잘 장착하는지, 저렴하게 잘 교체했는지 이런 저런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이럴때 여러가지 타이어 가격비교 하면서 무료 장착하기 쉽게 할수 있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ABC타이어와 123타이어가 있는데요 두 사이트 모두 타이어 가격을 비교 해주는 역할을 하지만 주로 취급하는 타이어는 약간 다른데요 두 사이트가 어떻게 다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 타이어

ABC타이어에서는 다양한 타이어를 검색 및 가격 비교를 할수 있는데요 넥센 타이어를 비교적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ABC 타이어 가격비교 바로가기

물론 다른 타이어도 취급하고 있지만 주력으로는 넥센 타이어를 밀어주고 있는 느낌이 들정도로 넥센 타이어를 많이 추천해주는것을 확인 할수가 있엇습니다.

ABC타이어-가격비교

공장에서 ABC타이어를 거쳐 바로 고객에게 보내주는 방식으로 유통구조를 최소화 하고 마진도 줄여가며 타이어 가격을 저렴하게 공급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타이어 전문 장착점에 비해서 가격이 오픈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국에 무료 장착점이 있어서 사이트에서 타이어를 고르신 다음 집 주변 장착점으로 보낸후 일정을 맞춰서 타이어를 장착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23타이어

123타이어는 ABC타이어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타이어를 비교 할수가 있는데요 123타이어는 비교적 다양한 타이어의 가격을 비교할수가 있습니다. 

123타이어 가격비교 바로가기

국내 타이어 부터 해외 타이어 까지 다양한 종류의 타이어를 비교할수가 있는데요 인터넷이 서툰 어르신 들은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전화 주문도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23타이어-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특가 타이어도 판매 하는데요 특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방법도 타이어를 저렴하게 바꿀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니 확인 하시어 특가로 타이어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123타이어 역시 전국에 무료장착점 분포되어 있어서 집 주변에 있는 무료 장착점 이용해서 쉽게 타이어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검색

타이어를 검색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차종으로 검색할수 있는 방법과 사이즈로 검색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차종으로 검색하는 방법은 그 차종이 처음 출고시 어떤 사이즈의 타이어를 장착하고 나오는지 알려주는데요 중간에 타이어 인치업을 하지 않으셨다면 출고되었던 그대로 타이어 사이즈 검색하셔서 이용하시면 쉽게 검색 하실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사이즈로 검색하는 방법인데요 타이어 옆면에 보면 숫자가 적혀 있는데요 그 숫자는 단면폭, 편평비, 인치가 적혀 있는데요

이 숫자는 타이어의 사이즈를 알려주는 숫자로 장착된 휠에맞는 타이어를 표시해주는것이니 사진찍어서 확인하신 다음 검색하시면 다양한 타이어 가격 비교 하실수가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알아보았는데요 타이어는 트레드가 남아 있어서도 5년 이상 사용하셨다면 교체를 해줘야 한다고 하는데요 고무의 특성상 자연적으로 부식되기 때문에 차를 잘 운행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타이어는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타이어 상태는 괜찮은지 잘 확인하시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시고 안전운전 하실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사이트에서만 타이어 검색하지 마시고 두 사이트 모두 이용해서 원하시는 타이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바꾸실수 있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