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주유소 가격 비교 오피넷 (품절 주유소)

지금은 조금 안정을 찾았지만 불과 얼마전 까지 높은 기름값으로 인해서 주유소 가기가 겁날 정도 였는데요 기름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주유소 가격 비교 오피넷 이용해 보세요 주유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피넷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로, 전국의 주유소, 충전소 유종별 판매가격을 제공하고 유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홈페이지

오피넷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주로 가격 비교인데요 주유소 마다 기름값이 다르기 때문에 좀더 저렴한 주유소를 찾는데 매우 유용 합니다.

지역별, 경로별, 도로별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찾을 수 있고 해당 주유소 편의점, 세차장 등 부가 시설 여부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품절 주유소

화물연대 파업으로 인하여 전국에 휘발유가 품절된 주유소는 총 21개로 집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주유하러 갔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전국 품절 주유소 관련 뉴스

이때 오피넷을 확인 하시면 해당 주유소에 휘발유 및 경유가 남아 있는지 여부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주유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운전자들이 사용하는 티맵, 네이버 지도 역시 오피넷에서 정보를 가지고 가기 때문에 가장 빠른 정보를 원하시면 오피넷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법행위공표사항

요즘은 뜸하지만 예전에는 가짜 기름에 대한 뉴스로 사회가 떠들썩 했는데요 이러한 불법행위를 자행한 주유소에 대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품질기준에 미달하거나 가짜석유를 취급하는 등 불법적인 행위를 시도한 주유소에 대한 업체명,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어 추후 주유시 참고를 할 수 있습니다.

경로별 주유소 가격 비교

여행 및 업무 일정을 짤때 어떤 경로로 이동할 것인지 미리 계획을 하셨다면 경로별 주유소 정보 확인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경로별 주유소 가격 비교

출발지, 도착지, 경유지를 입력하여 해당 경로에 있는 모든 주유소와 가격 비교를 한번에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