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자코모 쇼파 아그네스 4인 카우치형 사용후기

자코모 쇼파 아그네스 4인 카우치형

차를 타고 가다가 불연듯 들었던 광고가 있는데 바로 이서진씨가 광고했던 자코모 쇼파에 관한 광고였는데요 그때는 그냥 대수롭지 않게 지나갔던 광고가 머리속에 남아있었던지 이번에 쇼파를 구매하게 되면서 자코모를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광고의 힘은 대단합니다… 아무튼 요즘 인터넷에서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자코모 쇼파 어느정도 인지 앉아보고 결정해본 결과 벌써 3개월정도가 지났지만 너무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코모 쇼파 어떤 점이 매력적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외형

제가 구매한 모델은 아그네스 4인용 모델로써 카우치 모델입니다. 카우치가 있고 없고에 따라서 달라지고 카우치 대신 풋레스트를 옵션으로 구매하실수도 있고 안하실수도 있고 자유롭게 원하는 스타일로 구매할수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앉아서 좌측에 카우치가 위치하도록 옵션을 했지만 이 방향 역시 원하는 데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4인용 쇼파지만 3분할로 되어 있고 좌측 2분할과 카우치 1분할을 따로 가지고 와서 한곳에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하는 방식으로 설치해 주셨습니다.

헤드레스트

자코모 쇼파 아그네스 모델은 헤드레스트의 각도를 조절할수가 있는데요 이는 앉았을때 가장 편한안 자세를 만들어 주기 위한 기술이더라구요 실제적으로 약간 눕는 느낌을 들게 하려면 완전 뒤로 해놓고 사용하고 일반적인 쇼파 형태로 사용할때는 잘 새워서 사용합니다. 특히 카우치 위에 누울때 각도 조절이 되면 너무나 편리하게 누울수 있는 공간이 나와서 영화 시청할때 편리합니다.

헤드레스트는 독일 기술이 들어갔는데요 총 10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사람들마다 다른 체형에 맞춰서 가장 편안한 각도를 만들어서 쉴수가 있고 오래 사용해도 고장 없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하는군요 퀄리티를 위해 신경쓴 부분이 엿보입니다. 헤드레스트 조절방법은 기본적으로 누워있는 형태이지만 앞으로 최대한 당긴다음에 젖히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고정도 잘 되고 기대었을때 지탱도 잘 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크기


자코모 아그네스 4인용 쇼파 크기는 가로 3050mm, 카우치 포함 가장 넓은 부분이 1800mm 이고 앉을수 있는 면적이 580mm 여서 넓은 느낌을 받을수 있는 쇼파 입니다. 카우치 같은 경우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왠만한 성인 남성이 누워도 침대처럼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는 사이즈가 나오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부분이더라구요 4인용이라고 했지만 카우치 까지 생각하면 4명 이상 충분히 편안하게 앉을수 있는 사이즈가 나와서 너무나 좋구요 카우치 형은 풋레스트처럼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아서 더욱 사용하는데 편리했습니다. 쇼파가 침대처럼 느껴지는 부분이였습니다.

가죽

자코모 쇼파는 통가죽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통가죽은 다른가죽과는 다르게 두꺼운 소가죽을 염색한 소재로써 원하는 색상으로 염색이 가능하고 질감 및 통기성이 매우 우수해서 고품질의 가죽입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높다라는것 입니다.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수가 있는 통가죽 쇼파가 있어서 너무나 다행이더라구요

게다가 자코모 쇼파에는 비테롤 슈렁큰 통가죽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슈렁큰은 고급 핸드백을 만드는 우수한 가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자코모 쇼파의 가성비를 위해서 살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만 천역가죽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차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 중요하다보니 이런 부분에서 가성비를 생각한 좋은 아이디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게다가 항균력 99.99%를 자랑하는 항균화이버 기술까지 들어가있는데 좋은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는 쇼파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무리

착한 가격에 품질과 기술력까지 모두 갖춘 쇼파 브랜드라고 생각이 드는 자코모 쇼파,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배송을 받을때까지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이사를 준비하시거나 쇼파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들은 약간은 서둘러서 쇼파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과 동시에 제작을 하는 방식이다 보니 생각보다 그 기간이 길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셔야 합니다. 아무리 사실적으로 설명드리려해도 직접 앉아보는것이 가장 몸으로 와닿을수 있으니 근처 자코모 매장을 방문하시어 꼭 한번 느껴보세요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