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자동차 보험료 2021년 4월 혜택 알아보기

1년에 한번씩은 꼭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료 부담스러우실텐데요 그래서 인지 많은 분들이 비교적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하고 계십니다. 요즘은 가입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쉽게 보험료 산출이 가능하고 가입도 간편한데요 보험로 산출하는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주는 혜택이 있는데 그냥 버리실건가요? 최소 3만원 이상은 포인트 받아가실수 있는 기회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자동차 보험료 혜택은 월 단위로 바뀌는데요 포인트 혜택을 받을수 있는곳은 총 5군데 입니다. 하지만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수는 없으니 자신이 모으고 있는 포인트 중에서 가장 많이 받을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서 포인트 모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
  • 오케이 캐쉬백
  • 페이코
  • 리브메이트
  • 하나멤버스

5가지 포인트중 가장 활용도 높은 포인트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포인트 받을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자동차 보험료

네이버에서 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핑 할때 마다 네이버 페이 쌓이는것을 알고 계실텐데요 네이버페이로 물건값을 대신 납부할수도 있으니 그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산출시 네이버페이 받을수 있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 끝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자동차 보험료 삼성

자동차 보험료 산출로 네이버페이 받을수 있는 방법은 우선 네이버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검색착에 네이버페이 검색하시셔 로그인 하시고 들어가시면 혜택.쿠폰 탭 에서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자동차 보험료 혜택

네이버페이는 자동차 보험료를 산출했을때와 보험을 가입했을때 지급받을수 있는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보험사를  산출해 보면서 보험료 비교해보신 다음 마음에 드는 보험사에 가입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가입 포인트까지 챙겨주는 보험사에 가입하시는것이 가장 포인트를 많이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네이버페이 산출내역

오케이캐쉬백

오케이캐쉬백은 스마트폰에서 참여가 가능한데요 Syrup 어플 다운 받으신 다음에 내 금융탭 에서 자동차 보험료 견적 비교에서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오케이 캐쉬백 산출내역

Syrup 어플에서 자동차 보험료 산출시 최대 받을수 있는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는 10,400포인트 받을수가 있으니 오케이 캐쉬백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케이 캐쉬백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페이코 어플은 보험 탭 에서 자동차 보험비교에서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자동차 보험 가입시에만 혜택이 있는데요 산출시에는 혜택이 없기 때문에 페이코에서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페이코 포인트 챙기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페이코 산출내역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어플에서 자동차 보험 가입하시게 되면 포인트리를 받을수가 있는데요 포인트리 모으시는 분들은 리브메이트 활용해서 가입하시면 포인트 받으실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리브메이트 산출내역

하나맴버스

하나맴버스 어플을 이용해서 보험료를 산출 할 경우만 포인트를 받을수가 있는데요 가입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없으니 산출포인트만 챙기실때 좋습니다.

하나멤버스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하나멤버스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대상
하나맴버스 산출내역

자동차 보험료 혜택 많이 챙기는법

포인트 모으는것에 상관이 없으신 분들이 가장 많이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꼭 참고 하셔야 할 부분은 지금 가입하고 계신 보험사는 산출 및 재가입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잊지말고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산출

자동차 보험료 산출로 가장 포인트를 많이 얻는 방법은 하나맴버스로 삼성, KB, DB 를 산출하시면 3만 포인트를 받을수 있고 네이버페이는 현대를 산출하시면 7천 포인트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으로는 캐롯과 AXA를 산출하시면 총 43,350 포인트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지금 가입중인 보험사의 포인트는 빠지니 빼고 계산 하시면 됩니다.

가입

가입은 페이코에서 하시는것이 3만 포인트를 받을수 있으니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지금 보험사가 마음에 들어서 재가입하실때는 포인트를 받을수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삼성 자동차 보험을 다시 가입하실때는 네이버페이 이용해서 결제하신다면 1만 포인트를 받을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