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업비트 회원가입 및 입금방법 보안등급 5단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가장화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곳이라고 하면 당연 업비트라고 할수가 있겠는데요 업비트는 두나무 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가상화폐 거래소로 180여개의 가상화폐를 거래할수가 있습니다. 원화를 입금하여 거래할수 있는 원화 마켓과 원화를 이용해 비트코인을 구매한뒤 비트코인으로 알트코인을 거래할수 있는 비트코인 마켓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비트 회원가입 및 입금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회원가입

업비트 회원가입은 카카오계정이 있다면 너무나 편리하게 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카카오계정이 연동되고 인증번호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니 인증번호로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만 했다고 해서 바로 거래가 가능한것은 아닌데요 5단계에 거친 보안등급 레벨을 상승시켜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보안등급 레벨 상승은 어렵지 않으니 아래에서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업비트 홈페이지

보안등급

업비트에 현금을 입금하고 가상화폐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일정의 보안등급 레벨을 상승시켜야 하는데요 우선 이메일 인증으로 간단하게 레벨 1단계로 상승시킬수가 있습니다. 레벨 2단계는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 자신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인증으로 간단하게 레벨 2단계로 상승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원화 입금을 원활하게 할수 있도록 은행계좌요 연동을 해야 하는데요 업비트는 케이뱅크 계좌만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케이뱅크 계좌를 꼭 만드셔야 합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벨 3단계 까지만 입금 및 가상화폐 거래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출금은 불가능 한데요 출금 하기 위해서는 레벨 4단계 2채널 추가인증 사용을 사셔야 합니다. 카카오페이로 인증을 하는데요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페이도 쉽게 이용할수 있으니 4단계까지도 어렵지 않게 인증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5단계는 출금한도를 상향이 필요할때 인증하면 되는데요 소액으로 투자하시는 분들은 4단계 까지만 인증해도 충분하니 5단계는 선택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카카오뱅크와 같은 인터넷 은행 입니다. 계좌 계설방법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케이뱅크 어플을 다운 받으신 후에 신분증 지참하신 다음 계좌계설을 하시면 되는데요 본인인증 절차만 잘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계좌 계설하실수 있고 본인확인차 영상통화를 진행하기 때문에 되도록 통화가 가능한 환경에서 계좌 계설을 진행하시면 편리하게 계좌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업비트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상화폐는 쉬는시간 없이 24시간 돌아가는 시장입니다. 상한가와 하한가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수백퍼센트 상승할수도 있고 반대로 하락할수도 있습니다. 투자의 리스크가 큰 상품이다 보니 언제나 투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가상화폐에 가치가 있는것이 아니고 일명 스캠코인 이라는것도 존재하니 투자하시기 전에 충분히 공부 및 조사 하셔서 최소한의 리스크는 줄여 나가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