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오토 가능한 니녹 C타입 데이터 케이블 1종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안드로이드 오토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서 바로 사용가능한 차량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순정 네비게이션 보다 더욱 길을 잘 안내해주기로 소문난 티맵, 카카오네비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 안드로이드 오토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십니다. 기본적으로 세팅을 위해서는 데이터 케이블을 이용해서 차량과 스마트폰을 연결시켜줘야 하는데요 이과정에서 많은 케이블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지 않거나 그냥 충전 전용 케이블이거나 하는 문제들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의 데이터 케이블도 길이가 길어서 저처럼 안드로이드 오토 전용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지저분하게 선이 나와있는 모습이 않좋게 보여서 짧은 케이블을 차는 사람들도 있죠 이런 모든 니즈를 만족시키는 케이블을 찾았으니 바로 니녹 C타입 데이터 케이블 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케이블 이니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테이터 케이블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케이블의 종류는 다양하게 나눠볼수가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일반 충전용 케이블과 데이터 케이블로 나눠질수가 있고 각 케이블 별로 5핀, C타입, 라이트닝 등등 다양한 모습의 케이블이 존재 합니다. 자신의 안드로이드 오토 스마트폰에 맞는 타입의 케이블을 선택하고 그 케이블이 데이터 전송까지 지원하느냐를 잘 확인하셔야 2중으로 지출이 생기는것을 막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의 재질이 고무로되어 있는지 패브릭으로 되어 있는지 금속으로 되어 있는지 여부도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인 고무 재질은 잘 휘고 탄력이 있지만 잘 꼬인다는 단점이 있고 패브릭 재질은 잘 꼬이지는 않지만 탄력이 적어서 휨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금속 재질은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도 존재하구요 그래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케이블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동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잘 접히는 고무재질을 추천 드리고 꼬이는게 싫으신 분들은 패브릭 재질 케이블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 및 외형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구성품은 정말 심플합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많은 구성품을 바란다는것이 더 잘못된것이라 생각할 정도로 심플한데요 케이블과 정리 벨크로타이 두가지가 전부 입니다. 생각해보면 케이블을 구매했는데 구성품을 바란다는것이 더 이상한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0cm 케이블 입니다. 케이블 길이를 선택할수 있다는점이 너무나 좋았는데요 너무 긴 케이블을 사용한다면 그것을 정리해서 놔둬야하는 수고를 한번더 해야하니 적당한 길이의 안드로이드 오토 전용 케이블을 구매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외형은 일반적인 케이블과 다르게 느껴지실것 입니다. 바로 ㄱ 자 케이블 인데요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시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 잘 활용할수 있는 형태라 마음에 들었던 모양인데요 어떻게 안드로이드 오토 환경에서 사용했는지는 아래에서 확인 할수가 있으니 계속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특이점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니녹 C타입 데이터 케이블 특이점 눈치 채셨나요? 바로 USB 포트가 양면으로 되어있다는 점이 다른 케이블과는 다른 특이점 입니다. USB 포트에 케이블을 삽입할때 방향을 잘 맞추지 않는다면 케이블이 들어가지 않는것을 알고 계실것 입니다. 하지만 니녹 C타입 케이블은 USB포트가 라이트닝 케이블 처럼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어느 방향으로 꼽더라도 잘 인식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너무나 편리한 방식인데 다른 제조사들은 왜 이런 방식을 채택하지 않는지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물론 내구성에는 마그네틱이 외부로 돌출되어 있어서 내구성은 떨어지겠지만 너무나 편리한 방식임은 틀림없는것 같았습니다.

ㄱ자 케이블 이지만 이렇게 양쪽 방향으로 사용할수있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없이 사용할수가 있을듯 하고 케이블을 확인하고 다시 꼽는 수고를 덜수 있다는점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할때도 공간의 제약이 많지만 이 케이블로 깔끔하게 처리할수가 있어서 너무나 편리했습니다.

사용 모습

안드로이드 오토 니녹 C타입 케이블

안드로이트 오토 환경은 사용하지 않는 샤오미 MI5 스마트폰을 고정적으로 연결해놓은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짧은 케이블을 이용해서 케이블이 지저분하게 튀어나오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 겨우 들어갈 공간이지만 ㄱ자 케이블을 이용해서 협소한 공간에도 깔끔하게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오토 실행도 잘 되어서 사용하면 너무나 만족스러운 세팅을 마무리 했습니다.

총평

좁은 공간에 꼬이지 않는 데이터 케이블을 원하시는 분들은 니녹 C타입 데이터 케이블 구매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안드로이 오토 고정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케이블이 될것이구요 가격은 저렴한 케이블 보다는 약간 높은 편이지만 그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활용성이 좋은 케이블인것은 확실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환경을 쾌적하게 구성하실 분들은 고려해볼만한 케이블 니녹 C타입 데이터 케이블이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