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미잡스 미밴드4 메탈 스트랩 블랙 색상

미잡스 미밴드4 메탈 스트랩 구매하면서 미밴드4가 더욱 고급스러워지고 사용하는 것도 더욱 편리해졌는데요 어떤 편의성이 있고 어떤 멋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미밴드5 까지 나왔지만 미밴드4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아직까지는 많이 계시기 때문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존 미잡스 판매 페이지

미잡스 미밴드4 메탈 스트랩

미잡스 매탈 스트랩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 처럼 스마트 워치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길지 않는 배터리 용량 때문에 워치류 보다는 밴드류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대표적으로 미밴드 시리즈와 갤럭시 핏 등 다양한 스마트 밴드가 시장에 나와있는데요 가성비가 좋고 많은 시리즈 제품이 나온 샤오미 미밴드가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써드파티 스트랩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중 미잡스 에서 나온 메탈 스트랩 구매해 보았습니다.

차이점

미잡스 미밴드4 스트랩 연결부분

미밴드4 정품 스트랩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가볍고 탈착이 편리한점이 장점이였습니다. 하지만 여름에는 땀이 잘 생기고 오래도록 사용하기는 힘든 내구성을 지녔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메탈스트랩에 대한 갈망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하십니다. 저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고 스트랩 모양과 색상은 다양하게 고를수가 있으니 취향것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장착방법

미밴드4 고정 고무 밴드 장착 모습
미잡스 미밴드4 장착 방법

장착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밴드4 본체에 전용 고무줄을 껴 줍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미밴드를 스트랩에 단단하게 고정시켜주기 위한 방법인데요 잘 빠질것 같은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래가 넓고 위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라서 빠지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불편했던점

위와 같은 방식으로 고정을 하는 것은 약간의 불편함을 초래하는데요 미밴드4의 사용시간은 1회 충전시 15일 가량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충전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충전을 할때 마다 미밴드4 본체를 메탈 스트랩에서 분리를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러면서 고무줄이 가끔 끊어지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미밴드5 부터는 충전방식이 바뀌어서 분리하지 않고도 충전이 가능해지면서 더욱 편리해졌지만 미밴드4 까지는 번거로운 충전방식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을수가 있었습니다. 이부분만 보완 되었다면 더욱 완벽한 메탈스트랩을 사용할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마무리

미잡스 미밴드4 메탈 스트랩 사용하면서 느꼈던점 공유해 보았는데요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제품임은 틀림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퀄리티 역시 나쁘지 않고 내구성도 좋아서 오래도록 사용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충전의 어려움은 15일에 한번씩 찾아오는 귀찮음으로 발전을 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미밴드5를 구매해야 하는 지경까지 이릅니다.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으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것이라 자부하며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