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멀티툴 10가지 이상 다양한 공구를 한번에

멀티툴을 다양한 공구를 한번에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구 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멀티툴은 10가지 이상의 공구를 한번에 잘 정리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다양한 멀티툴 제조 업체가 있지만 아마존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했으니 눈여겨 보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멀티툴

멀티툴

멀티툴 정리된 모습

다양한 공구가 숨어 있는 멀티툴은 정리해놓으면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정리를 할수 있습니다. 대부분 금속 소재로 되어 있어서 단단하고 튼튼해서 안심하고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모습만 보면 이게 어떻게 공구인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작게 정리가 되는데요 하나하나 펴 보면 다양하게 숨어있는 공구를 찾는것이 멀티툴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공구종류

멀티툴 공구의 종류를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공구를 살펴 볼수가 있는데요 우선 니퍼를 메인으로 사용할수가 있도록 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니퍼 손잡이 부분에 다양한 공구가 숨어 있는데요 우선 드라이버 비트를 이용해서 십자와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작은 톱을 이용해서 나무를 자를수있는 공구도 존재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작은 칼도 있어서 무언가를 자를떄도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고 부드럽게 갈아내기 위한 줄 있는것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작은 볼트를 돌릴수 있는 미니 스페너와 전선 굵기에 따라서 피복을 벗길수 있는 공구도 있어서 피복작업이 필요할때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병따게는 기본으로 작착되어 있고 후크 같은 공구도 있어서 다양한 상황에 알맞은 공구를 사용할수 있다는점이 멀티툴의 매력이라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사진상에서는 볼수 없지만 멀티툴 파우치도 존재하는데요 파우치는 허리벨트에 장착할수 있는 후크가 있어서 멀티툴로 작업할때 허리에 달아 놓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손이 모자라는 작업할때도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멀티툴 활용방법

멀티툴 니퍼 사용

멀티툴은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수가 있는데요 일반 가정집 에서도 다양한 공구를 사놓기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자유롭게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가정집에서는 가끔 사용하는 공구인데 정말 필요한 공구일 경우 사기는 아까운 경우가 꼭 있는데요 그럴때 멀티툴이 있다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멀티툴 하나 장만해 놓으시면 필요시 잘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요즘 캠핑 많이들 가시는데요 캠핑 갔을때 은근 공구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럴때 멀티툴 준비해서 캠핑나가면 공구 걱정은 없이 즐거운 캠핑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공구는 다양하면 다양할수록 그 활용도가 너무나 좋은데 모든 공구를 가지고 다닐수가 없으니 멀티툴의 매력이 더욱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마무리

다양한 공구를 한손에 가지고 다닐수 있는 매력이 있는 멀티툴 사용해보고 느낀점 작성해 보았는데요 수많은 공구를 다 가지고 있을수 없다면 이렇게 다양한 공구를 한곳에 모아놓은 멀티툴 장만해 놓으시면 공구에 대한 걱정은 없이 유용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수가 있는 멀티툴은 유명한 회사의 제품이면 가격이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저렴한 제품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있으니 활용도와 가격에 따라서 잘 비교하신 다음 구매하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DIY도 많이 하시는데 그럴때 멀티툴 하나 있으시면 재미있는 취미로 DIY 하실수 있으니 공구 만지시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