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벤처스 모자이크 밀란 6인용 식탁 사용기

집에 가구가 하나씩 늘어날때마다 걱정이 되는것이 있죠 이 가구가 우리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까라는 고민을 항상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부피가 큰 가구가 집에 들어왔을때 어떤 느낌인지 가늠이 안될때가 많아서 입니다. 그래서 가구를 고를 때는 언제나 수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 이사를 하면서 식탁을 고민 많이 했었는데 그 고민에 대한 보답이라도 하듯이 너무나 집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 까지 들게 해준 디자이 벤처스 모자이크 밀란 6인용 식탁 사용하면서 느꼈던점 공유해보겠습니다.

외형

디자인벤처스 모자이크 밀란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식탁입니다. 가로 세로 12cm의 작은 대리석 조각을 한땀한땀 장인정신으로 멋지게 제작한다고 하는데요 약간은 거칠어 보일수 있는 느낌이지만 디자인벤처스 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멋스러워 보이는 첫 인상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크림색과 진한 베이지 색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모양으로 복잡한거 같지만 단순하고 어지러운것 같지만 정돈된 서로 상반된 느낌으로 잘 짜여진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집 싱크대 상판의 색과도 잘 어울려서 이질감 없이 싱크대와 잘 어울리게 놔둘수 있었습니다.

마감, 품질

100% 수작업으로 만들고 작은 대리석 조각을 서로 맞추다 보니 마감이 완전 매끄럽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표면에 약간의 굴곡과 스크래치는 존재하는데요 너무 심할정도의 크랙은 없었지만 약간의 마감 불량을 바로 AS 처리를 해줘서 깔끔하게 마감을 해줘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생길수 있는 크랙도 나중에 한꺼번에 AS 신청을 하면 처리해준다고 하니 마음 놓고 사용해도 될듯 합니다.

디자인 벤처스 식탁은 왁스기법으로 마감을 했는데요 두꺼운 포마이카 도장이 아닌 얇은 왁스를 3번 펴서 발라서 대리석 의 컬러감과 질감을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것 같아요

변색

디자인 벤처스 식탁을 처음 사용사용하면서 당황했던 것이 식탁위에 김치 같은 이물질이 떨어졌을때 바로 변색이 되는것이 였는데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옅어지기는 하지만 자국이 남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조사에서도 식탁위에 유리나 러너를 올려서 사용할것을 권장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몰라서 불량인 줄 알았는데 위에 언급했던것 처럼 왁스 기법으로 식탁을 만들어서 흡착이나 변색에는 약하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조심해야 겠더라구요

튼튼함

모자이크 밀란 식탁은 일반 식탁과는 구조가 약간 다른데요 일반 대리석 식탁은 상판을 다리가 받치고 있는 형태라면 식탁 전체를 대리석으로 감싸는 형대로 이음부가 없기 때문에 다른 식탁보다 더욱 튼튼하다고 합니다. 식탁 다리에는 높낮이를 맞추기 위해서 높이 조절 하는 부위도 있기 때문에 어디에 놔두던지 균형감 있게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식탁의자

식탁 의자는 선택사항이였는데요 기본적으로 가죽의자를 선택할수가 있었지만 더욱 오래도록 사용하기 위해서 원목의자를 선택했는데요 화이트의 깔끔한 색상이 식탁과 주방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너무나 잘 맞더라구요 가죽보다 더 낳은 선택이였습니다.

아쉬운점

디자인 벤처스 모자이크 밀란 6인용 식탁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가지 정말 치명적인 아쉬운점이 있었는데요 배송이 정말 느렸습니다. 요즘 수입의 어려움 때문에 배송이 많이 늦는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3개월 가량 기다린 다음 물건을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나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한동안 식탁없이 밥상 차려놓고 먹으니 불편하더라구요

마무리

장신정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준 디자인 벤처스  모자이크 밀란 식탁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집 인테리어 하실 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리구요 내구성 역시 좋아서 오래도록 사용하면 그 깊이 있는 매력에 더욱 빠져들것 같습니다. 4인 가족이지만 6인용 식탁을 사용해서 더욱 넓게 사용할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  내구성 역시 좋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탁 사용기 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