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덴켄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튼튼하고 안전한 거치대 리얼 이용후기

덴켄 다이슨 무선 청소기 거치대

간편하게 더러운것을 치우기 위해서 무선 청소기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구매 대상 1호로 생각하시는데요 이런 다이슨 무선 청소기 기존에는 벽에다 거치대를 고정해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많이들 이용하셨을겁니다. 하지만 덴켄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사용하시면 원하시는 장소 아무곳이나 안전하게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할수 있다는점이 무선청소기를 또 한번 자유롭게 만들어주는것이죠 전기 코드가 닿는곳이라면 어디든지 거치할수 있는 무선청소기 거치대 덴켄 마운트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기

덴켄 다이슨 무선 청소기 거치대는 풀메탈로 견고하고 묵직해서 청소기를 거치하더라도 휘청이지 않아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높이는 1140mm 이고 지지하는 하판의 크기역시 300mm x 270mm 로 넓게 지지해주기 때문에 안정감을 더해주죠 풀메탈이라 제품무게만 7kg이고 청소기 거치시 10kg 까지 나가니 무게감 있게 청소기를 잡아주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상부 스텐드와 하판은 4개의 볼트로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이격이 발생되지 않도록 설계한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외형


덴켄 다이슨 무선 청소기 거치대는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는데요 두색상 모두 완전 한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아니라 앞쪽에는 크롬으로 마무리를 해서 더욱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도장도 깔끔하고 단단하게 마무리 해서 오랜기간 사용해도 까짐없이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수 있겠더라구요 앞쪽에는 청소기를 거치하고 뒤쪽에는 청소기 툴을 거치할수 잇도록 수납 돌기를 만들어 둬서 사용하지 않는 전용툴을 보관하기 쉽게 만들어 놨습니다. 하판의 무게 중심을 가운데로 두지 않고 약간 뒤쪽으로 둬서 청소기를 거치했을때 무게 분배가 잘되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거치방법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거치대를 설치할때는 원하는 높이에 맞춰서 설치할수가 있는데요 이때 충전 케이블을 먼저 거치대 뒤쪽에서 앞쪽으로 넣어줘서 자리를 잡은다음 설치하면 더욱 깔끔하게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시는 일반적으로 벽에 설치했을때와 동일하게 충전을 할수 있으므로 간편하고 깔금하게 설치되는 모습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청소기를 바닦에서 약간 높게 거치를 하고 싶어서 충전 거치대를 위쪽으로 설치했는데요 그럴경우 스탠드 보다 위쪽으로 올라올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덴켄 다이슨 무선 청소기 거치대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V10과 V11 모델을 이용중이신 분들은 DK-480 모델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외에 다른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DK-580 모델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이유는 충전 거치대 설치하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DK-480 은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과 V11 전용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더운 편리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꼭 모델명 확인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후기

묵직함으로 청소기를 꽉 잡아주는 덴켄 마운트는 벽을 뚫어야 한다는 부담으로 부터 해방시켜줬다는것이 너무나 편리함으로 다가왔습니다. 계속적으로 변화할수 있는 집을 고정시키게 만드는것들이 바로 이렇게 벽에 고정되는 녀석들 때문인데요 자유롭게 인테리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이제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타 다른 저렴한 제품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묵직함과 안정성에 놀라시게 될꺼에요 약간은 가격이 많이 나가서 부담스럽지만 풀메탈에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납득할 정도가 된다고 생각이 들고 한번 구매하시면 고장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실수 있고 청소기가 바뀌더라도 충분히호환될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니 그점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와 벽에 거치해야 한다는 압박으로 부터 자유로운 덴켄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이용후기였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