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난치 S2 드라이버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로 끝

난치 S2 드라이버

스스로 고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공구에 대한 욕심이 어느정도 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도 스스로 고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정밀 드라이버 같은 공구도 집에 하나씩 구비하는데요 이번에 닌텐도 조이콘 수리할때 그 효과를 톡톡히 봣던 난치 S2 드라이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2?

처음 구매하게 된 계기는 자주 방문하는 개시판에 가격대비 품질이 너무나 좋다고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서 저도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처음에는 S2는 그냥 모델명을 이야기 하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S2는 합금을 이야기 하는것이였는데요 경도 HCR60 이상의 S2합금을 사용하여 만든 드라이버라서 S2 드라이버라고 불리우더라구요 하지만 S2 합금은 자석에 약하다고 하는데 저는 자력이 약하다는 느낌 받지 않고 잘 사용중 입니다. 이부분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것 같습니다.

구성

난치 S2 드라이버는 십자 드라이버 비트 5종류와 일자 드라이버 4종류, 별 모양 드라이버 6종류, 삼각형 드라이버, 5각형 별 모양 드라이버 ㄷ 자 모양 드라이버, 6각형 모양 드라이버 2종류 까지 합이 총 22종의 드라이버 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를 고려한다면 다양한 비트가 존재해서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사용할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22종류의 드라이버 비트를 꼽아서 사용 사용할수 있는 손잡이가 있는데요 손잡이 위쪽은 따로 회전이 가능해서 드라이버를 쉽게 돌릴수 있게 설계가 되었구요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서 손으로 돌리는 부분은 작은 돌기로 구성해서 더욱 편안한 드라이버 회전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무게도 약간 묵직해서 너무 가볍게 돌아가는것이 아니라 손맞있게 돌아가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길게 뺄수가 있어서 깊은 곳까지 쉽게 드라이버를 돌릴수 있게 만들은 부분이 매력적이라 할수가 있겠습니다. 비트를 꼽는 부분은 자력이 있어서 비트를 조금만 삽입해도 딱 달라붙는것 볼수가 있습니다. 이 자력이 나사까지 잘 잡아 올려서 쉽게 나사를 조이거나 풀수 있고 나사를 쉽게 잃어버러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트

비트에는 합금 명칭과 그 비트의 이름이 모두 새겨져 있어서 비트를 확인 할때 쉽게 확인 할수 있도록 만들어 놨습니다. 나사의 사이즈만 알면 그에 맞는 비트를 쉽게 찾을수 있다는것이 난치 S2 드라이버세트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강도가 좋아서 왠만한 나사를 돌릴때 무뎌지지 않아서 정말 좋은 비트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비트를 고정하는 케이스에 넣어다 빼는데 약간은 요령이 필요하더라구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익숙해지기 전까지 약간은 불편하실수도 있습니다.

총평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이야기를 하죠 싼게 비지떡 이라고 하지만 난치 S2 드라이버 세트 앞에서는 그런 이야기가 통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높은 내구성과 세트 구성의 다양성, 드라이버의 편의성 까지 모든 부분을 만족시켜주는 난치 S2 드라이버 세트. 노트북, 스마트폰, 게임기 등등 셀프로 수리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필수품이라 생각되는 구성인데요 하지만 언제나 기계를 수리하기 전에는 무단으로 개봉했을때 AS의 가능 여부를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제조사들이 무단 개봉은 AS를 안해주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또 다른 골치꺼리가 될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드라이버 세트가 하나만 있어야 된다면 저는 자신있게 난치 S2 드라이버 세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