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루베 에어샤워 깔끔한 샤워의 마무리 사용기
에어샤워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예전 목욕탕을 가면 목욕이 끝난후에 선풍기 앞에서 몸을 말리는 사람들을 많이 볼수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새로운 아이디어의 물건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이제 더이상 선풍기와 드라이기(?)에 의존하지 말고 몸을 말릴수 잇는 오트루베 에어샤워 구매해서 사용한지가 벌써 1달 가량 지나가는데요 너무나 만족스럽기에 이렇게 사용후기 남겨 보겟습니다. 깔끔한 샤워 마무리 원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보신다면 많은 도움 되실꺼에요
오트루베 에어샤워 외형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외형 인데요 이렇게만 보면 도데체 뭐하는 물건인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꺼에요 오트루베 에어샤워는 샤워를 마친후 수건으로 구석구석 물기를 제거하지만 완벽하게 마르지 않은 몸을 강력한 에어로 뽀송뽀송하게 말려주는 기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집에 놔두시는 분들도 많은데 고급 호텔의 욕실이나 골프장 샤워실에 많이들 비치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다른곳에서 먼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스펙입니다. 크지 않은 사이즈 이지만 5Kg 이라는 무게는 이동하면서 이용하기에는 약간은 무거운 무게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검정색이 두가지가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트루베 에어샤워 작동법
오투르베 에어샤워의 버튼은 3가지가 있는데요 가운데 있는 버튼은 전원 버튼이고 오른쪽 버튼은 온풍 모드로 겨울철에 따듯한 바람을 불러 줘서 춥지 않게 몸을 말릴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강력한 바람을 원할때는 왼쪽 버튼을 눌러줌으로 일반 모드 보다 더욱 강력한 터보모드 바람을 느끼게 해줄수가 있습니다. 온풍모드는 처음부터 따듯한 바람이 나오는것이 아니라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야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요즘같은 겨울에는 약간은 추운 느낌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작동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그냥 올라가기만 하면 바로 작동하는 시스템 인데요 최대하중 150Kg 까지 버틴다고 하니 체중이 많이 나가는 아빠 부터 몸무게가 적게 나가는 아이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저희 아이들도 샤워하고 앞다퉈 올라가서 몸을 뽀송하게 말리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소음 및 청소방법
오트루베 에어샤워의 소음은 64.2 데시벨 정도라고 하는데요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헤어드라이어가 다이슨 제품인데 그것 보다는 약간 시끄러운 수준이에요 다이슨이 조용한 편이니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의 소음정도라면 쉽게 이해하실수가 있습니다.
오트루베 에어샤워의 흡입부 입니다. 이쪽으로 공기가 들어와서 강력한 모터로 몸쪽으로 바람을 불러주는원리로 되어 있는데요 별도로 구매할수 있는 에어카트리지를 이용하면 일반 바람이 아닌 향기로운 바람을 이용할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향기롭게 몸을 말리고 싶으신 분들은 고려해볼만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공기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계속적으로 이용하다보면 이쪽에 먼지가 쌓일수가 있겠더라구요 가끔가다 먼지 청소를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하루중에 사용하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자주 청소하지는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발판쪽은 쉽게 분리할수가 있어서 만약 더러워졌을때 세척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깔끔하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바람 구멍을 보시면 알겠지만 발가락 사이사이와 몸의 중앙부(?) 쪽으로 바람이 잘 통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구석구석 숨어 있는 물기를 뽀송뽀송하게 말려줄수가 있습니다.
총평
따듯한 바람이 나온다고는 하지만 추운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약간은 추운 느낌이 드는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 몸을 바싹 말려 버린다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 질수도 있는것 이기에 겨울보다는 여름에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샤워를 하고 나와도 끈적이는 느낌을 지울수 없는 여름에 사용하면 꿉꿉한 느낌 없이 깔끔하게 샤워를 마무리 할수 있는 오트루베 에어샤워 남녀노소 가족 모두 깔끔한 샤워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