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번역 프로그램을 떠올리면 빠질수 없느 두가지 바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파파고 인데요 네이버 파파고가 처음과는 다르게 우수한 기술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파고

파파고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번역 프로그램으로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모두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은 외부에서 쉽게 사용할수가 있고 집에서 PC로 작업할때는 PC버전으로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모바일의 경우는 음성인식 기술로 상대방의 음성을 번역할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외국인을 만났을때 당황하지 않고 파파고 어플을 켜서 상대방의 음성을 듣는다면 손쉽게 의사전달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번역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번역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카메라를 통해서 글자를 인식하여 번역할수 있는 기술로 모르는 언어를 타이핑 하기 어렵거나 외국 식당에서 어려운 메뉴판을 만났다면 이방법을 이용해서 손쉽게 번역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파파고 PC버전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는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유는 PC에 설치하지 않아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사이트 방문만으로 쉽게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설치하지 않으셔도 파파고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방문하신다면 파파고 PC버전의 모든것을 손쉽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북마크를 이용하신다면 더욱 손쉽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파파고의 기능을 기본으로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번역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웨일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파파고 PC버전 기능

파파고 PC버전은 언어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가끔 어떤 외국어인지 모를 언어를 발견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복사하여 붙혀넣기 한다면 자동으로 언어를 감지하여 자신이 원하는 언어로 번역을 해주기 때문에 어려운 언어도 쉽게 번역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 번역기능을 이용으로 해외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때 언어의 장벽 때문에 힘들었다면 이 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외국 웹사이트를 이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하실 필요 없이 간단한 방문으로 파파고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