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라운딩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분수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라운딩 하면서 너무 즐겁게 라운딩 하였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정규 골프장 가기전 연습하기에 충분한 J퍼블릭 골프장 잔디 상태와 시설 및 난이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골프장 저렴하게 즐기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라운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J퍼블릭 홈페이지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클럽하우스

서울과 가까운 파주에 위치한 J퍼블릭 골프장 다녀왔는데요 일반적인 골프장은 18홀로 알고 계실텐데요 J퍼블릭 골프장은 6홀을 두번 도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골프장 입니다. 6홀을 3번 라운딩 한다면 18홀을 돌수 있는 시스템이지만 그렇게는 예약이 되지 않고 12홀만 진행하게 되어 있어서 정규 18홀 부킹을 잡아 놓으신 분들이라면 연습하기 충분히 좋은 골프장 입니다. 어떤 좋은점과 아쉬운 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퍼블릭 장점

파주 J퍼블릭 골프장의 장점은 우선 서울과 엄청 가깝습니다. 서울에서 50km 정도 떨어진 파주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에서도 부담없이 골프를 즐기기 위해 찾아가기 쉽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양한 골프장을 다니면서 느꼈던 점이 좀만 가까웠으면 좋겠다 였는데요 이유는 라운딩 하러 가는데도 힘들도 라운딩이 끝난후 집에 돌아올때도 거리가 멀면 차가 많이 막히기 때문에 어려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골퍼들이 가까운 골프장을 선호하는 이유 입니다. 또한 저렴합니다. 6홀을 2번 라운딩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코스가 다양하지 못한 영향이 있어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평일에 카트비용 포함해서 계절별로 다르긴 하겠지만 약 6만원에서 8만원 정도면 12홀 게임을 즐길수가 있는것입니다. 저같은 헝그리골퍼 들에게는 정말 빛같은 골프장 입니다. 잔디 상태 역시 나쁘지 않은데요 이런 연습하는 골프장은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곳을 가보면 정말 관리가 안된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J퍼블릭 골프장은 잔디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린상태도 좋아서 잔디 망가진 부분없이 제대로 잘 관리하시는 느낌이였습니다. 추가로 그늘집 음식도 다른 골프장 보다 저렴한것이 매우 마음에 들었는데요 골프장 다녀보면 음식이 너무 비싸서 깜짝 놀랄때가 많았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드는 그늘집 입니다. 혹시 3명만 있어서 골프치러 가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J퍼블릭은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명이여도 2명이여도 골프장에서 맴버를 맞춰주는 조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혼자 오셔도 즐겁게 골프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 전경

파주 J퍼블릭 골프장 단점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기 마련인데요 단점이라 말하긴 그렇고 좀 고쳐졌으면 하는 사항이기도 합니다. 그중 한가지는 디봇이 너무 많다는거에요 잔디의 질을 좋은데 연습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디봇이 상당히 많이 생겨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보수를 하시는거 같은데 플레이어들이 더 많다보니 디봇은 어쩔수 없이 많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디봇은 반드신 분들이 다시 메꿔놓고 가야하는것이 에티켓 인데 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 잘 지키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는 카드가 마음에 안들었었는데 이번에 카트를 새로 바꿨더라구요 예전에는 카트에 클럽만 실어서 다니는 용도였는데 이제는 타고 다닐수 있는 카드로 바뀌었더라구요 이런 변화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수가 있는데요 티샷 자리가 모두 매트로 되어 있습니다. 잔디로 되어 있으면 좀더 멋진 골프장이 되었을텐데요 실내에서 연습을 많이 하셨던 분들은 매트가 더욱 편하다는 분들도 계셔서 호불호가 있는 부분입니다.

총평

약간의 아쉬운점이 있긴 하지만 서울에서 가깝고 저렴하며 그늘집도 마음에 드는 파주 J퍼블릭 6홀 골프장인데요 몇가지 아쉬운점만 보완한다면 정말 연습하기에는 최고의 골프장이 될듯 합니다. 연습을 많이 하는 골프장이다보니 일반 정규홀 보다는 플레이가 약간 딜레이되는것을 느끼실수가 있을것인데요 누구나 초보시절은 있었던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잔디에 나와서 연습하는것 만큼 큰연습이 되는 것도 없습니다. 그러니 마음 느긋하게 먹으시고 앞팀이 연습하면 우리도 연습한다고 생각하면서 여유있는 라운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멀지 않은곳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파주 J퍼블릭 골프장에서 실전 경험 쌓아 보시는것 추천 드리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