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카오톡 PC버전 편하게 메신져 사용후기

카카오톡 PC버전 편하게 메신져 사용후기

대한민국 대표 메신져 하면 어떤것이 떠오르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인 카카오톡이라고 이야기 할것입니다. 그만큼 일상 생활에 카카오톡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다고 할수가 있겠는데요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에서 까똑! 까똑! 하는 소리 한번쯤은 꼭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이 처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컴퓨터에서도 사용할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셔서 편하게 메신저 생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메인 홈페이지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할수가 있지만 PC버전에서는 그럼 스토어 개념이 없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메인 홈페이지는 이처럼 심플하게 생겼는데요 여기서 눈여겨 보셔야 할부분이 오른쪽 위쪽에 다운로드 항목입니다. 다운로드 항목쪽으로 마우스를 이동하시면 팝업창이 뜨는걸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이제부터 다운로드 하시기 위한 준비가 어느정도 끝났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PC버전 팝업창이 뜨는데요 Windows와 Mac OS 버전 두가지를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윈도우 뿐만 아니라 애플에서 나온 맥 제품에서도 사용할수가 있으니 자신이 이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춰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 복격적으로 설치를 시작하셔야 되는데요 다운로드 된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하시면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다음을 누르시면 복격적인 설치가 시작됩니다.

카카오톡 설치 경로를 지정할수가 있는데요 따로 컴퓨터를 관리하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기본적인 경로로 설치하시면 관리하시기 편리하니 이대로 설치하시면 편리하게 관리하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만들기를 설정해줄수 있는 부분에서는 맨 마지막 항목을 주목 하셔야 하는데요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체크하시고 설치를 하신다면 카카오톡 설치가 완료된 다음에 인터넷을 시작하면 메인 페이지가 다음으로 변하게 됩니다. 원치 않으신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메인페이지를 구글로 사용하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합니다.

설치 게이지가 끝까지 올라간다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설치가 되는 중간에는 프로그램을 끄거나 컴퓨터를 끄는 행동을 하시지 말고 편안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가 있는데요 카카오톡 실행을 체크하고 마침을 누르면 모든것이 완료되고 카카오톡이 실행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러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완료된것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실행

모든것이 마무리 된후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으로 카카오톡 PC 버전 로그인 할수가 있는데요 이는 모바일에서 설정했던 그대로 사용할수가 있으니 그대로 로그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행하시면 PC 인증을 거치셔야 하는데 PC인증 휴대폰이 있어야 하니 꼭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로그인 해서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PC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PC버전은 정말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핸드폰에서 카톡이 왔을때 일일히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핸드폰으로 다시 발송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획기적으로 줄일수가 있어서 너무나 편리하죠 핸드폰 타자보다 키보드 타이핑이 편리하신 분들이라면 꼭한번 사용보시면 좋은 카카오톡 PC버전 사옹하시면 정말 마음에 드실꺼에요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