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국 해수욕장 현황 개장일 예약방법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산으로 바다로 휴가를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을텐데요 해수욕장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전국 해수욕장 현황 미리 파악하시고 출발하세요

전국 해수욕장 현황

지금 전국 해수욕장에는 어느정도 사람들인 분포되어 있는지를 한눈에 살펴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니 아래 링크 확인 하시면 한눈에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면 전국의 해수욕장의 지금 현황을 신호등으로 직관적으로 표시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아서 혼잡할때는 빨간불, 중간 단계는 노란불, 한적할 경우 초록불로 표시해줌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혼잡한 곳을 피하려는 여러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정보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해수욕장 개장일 및 폐장일

강원도-해수욕장-혼잡도-신호등
강원도-해수욕장-혼잡도-신호등

올해 뿐만 아니라 매년 확인 할수 있는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해수욕장 개장일 및 폐장일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인천, 제주도 까지 해수욕장이 있는 각 지역에 해수욕장의 리스트와 위치 개장일과 폐장일 까지 한눈에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 하시는 분들이라 한번쯤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해수욕장을 찾을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해수욕장 사전 예약

해수욕장을 예약한다고? 라고 의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사회적 거리 두기 여파 때문인지 사람들이 너무 밀집되는 것을 사전에 조율 하기 위해서 해수욕장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곳도 몇군데 있습니다. 사람이 없이 한적하게 해수욕장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해수욕장-사전예약-서비스-이용방법
해수욕장-사전예약-서비스-이용방법

바다여행 일정만들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해수욕장 사전예약 서비스 이용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모든 해수욕장이 사전예약을 진행하는것은 아니라 몇몇 해수욕장에서 사전예약 서비스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이고 하루를 3타임으로 나눠서 예약을 받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