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백신 예약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오늘도 스마트폰을 쳐다보고 계시는데요 알림을 확인하고 들어가보면 어느순간 없어진 잔여백신을 보시고 허탈하신적 많으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잔여백신 예약 성공 꿀팁 알려드릴테니 이 방법 이용해서 잔여백신 예약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잔여백신 예약 성공 꿀팁
잔여백신 예약 성공하기 위해서는 과히 네이버는 버리고 카카오에 집중 하시기 바랍니다. 몇일간 잔여백신 예약하기 위해서 두가지 어플을 비교해본 결과 네이버는 약간 딜레이가 있는것을 느꼈습니다. 카카오가 목록을 불러오는 속도가 조금이나마 빠르기 때문에 촌각을 다투는 백신예약에는 조금이라도 빠른 카카오가 좋습니다.
잔여백신이 예약이 되었을때 시간에 맞춰서 이동할수 있는 범위를 잘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의 경우는 지도상에 나와있는 모든 병원의 목록을 보여주기 때문에 너무 지도를 넓게 설정하면 예약이되어도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벙위 설정 역시 중요합니다.
잔여백신 등록시간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잔여백신 등록하는 시간은 2시 에서 4시 사이에 많은 병원에서 등록 하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이 시간대를 노리는 것이 중요 합니다.
목록보기와 지도보기를 계속적으로 왔다갔다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될경우 잔여백신 병원을 계속적으로 새로 고침을 하기 때문에 알림 보다 빠르게 잔여백신이 있는 병원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화살표의 대기중 또는 마감의 회색 버튼이 아닌 다른색상이 보인다면 무조건 클릭후에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잔여백신이 등록되는 순간 저 회색버튼은 다른색상으로 변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고민하지 말고 바로 예약을 하셔야 늦지 않게 잔여백신 예약을 할수가 있습니다.
5줄 정리
- 카카오톡 잔여백신 예약을 이용한다.
- 예약이 되었을때 갈수 있는 거리만큼 지도를 설정한다.
- 지도와 목록보기를 반복한다.
- 목록보기 최상단에 회색 버튼이 다른색으로 변했다면 무조건 클릭한다.
- 백신 종류의 상관없이 예약해서 접종 받는다.
마무리
잔여백신 예약은 스피드 생명입니다. 현재 아스트라제네카와 얀센백신 두가지를 예약할수 있는데요 백신의 종류에 상관없이 예약을 진행하셔야 빠르게 예방접종을 할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고 하니 잔여백신 예약 성공 꿀팁 이용해서 꼭 접종 성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