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음카드 현장 신청 방법

많은 사람들이 이번 인천시 일상회복 지원금을 신청 하고 계신데요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시 이음카드를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나 온라인에서 신청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음카드 현장 신청 방법 알아두셨다가 편리하게 방문해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이음카드 현장 신청 방법

이음카드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신청이 원칙이니 신청하기 어려우신 어르신들에게는 참 어려울수가 있는데요 이음카드를 현장에서 신청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1.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시 함께 신청

첫번째 방법은 지금 현장 신청 접수를 받고 있는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시 함께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발급 받을수가 있습니다.


일상회복 지원금 현장신청

일상회복-지원금-현장-신청-양식

인천광역시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현장 신청서를 살펴보시면 지급 방법에 이음카드로 되어 있고 기존카드와 신규발급 2가지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중 신규발급을 선택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이음카드를 발급 받을수가 있습니다.

일상회복-지원금-현장-신청-유의사항

유의사항을 살펴보면 현장에서 발급한 신규 이음카드는 분실시 즉시 사용중지가 어려우므로 분실에 주의 바랍니다 라는 내용이 있는것으로 현장에서도 이음카드를 확실하게 발급 받을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2. 인천 관내 농협은행에서 발급


이음카드 발급 은행

다른 방법은 인천 관내 농협은행에서 이음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수가 있습니다. 총 41개 농협은행에서 이음카드를 현장 발급 받을수가 있는데요 해당은행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위에 버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관내-농협은행-중구-동구-미추홀구-연수구
인천-관내-농협은행-남동구-부평구-계양구
인천-관내-농협은행-서구-강화군

각 지역별로 해당 농협을 확인 하시어 인터넷으로 발급이 어려우신 분들은 신분증 지참후 방문하시면 손쉽게 이음카드를 발급 받으실수가 있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