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웃백 할인 조합 방법 최신판

패밀리 레스토랑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분위기, 서비스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런 아웃백 할인 받는 방법 최신판으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방법

아웃백은 다양한 할인 방법이 존재합니다. 통신사 할인 부터 신용카드, 할인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이 가능 합니다.

아웃백 이용 시 어떤 할인 방법이 있는지 먼저 알아보고 어떻게 조합 했을때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신용카드

아웃백에서 신용카드로 결제시 일정 부분을 할인해 주는 신용카드들이 존재 합니다.

삼성카드, 신한카드, BC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등 다양한 카드들이 존재하므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가 아웃백 할인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할인권 및 모바일 상품권 구매

아웃백 결제시 모바일 기프티콘 및 상품권 등 금액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 사용 시 좀 더 저렴하게 아웃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는 SKT와 KT 입니다.

아웃백 통신사 할인 내용

SKT의 T맴버십의 할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T데이 할인 : 40 ~ 60% 특정 기간 할인
  • VIP / GOLD 등급 15% 할인 또는 적립
  • SILVER 등급 5% 할인 또는 적립

KT 맴버십 역시 등급별로 할인률이 나눠져 있습니다.

  • GOLD / VIP / VVIP 등급 15% 할인
  • 일반 / WHITE / SILVER 등급 5% 할인

그 외에 OK 캐시백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를 사용하여 25%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메랑 클럽은 아웃백에서 운영하는 자체 멤버십으로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메랑 클럽 쿠폰 할인

부메랑 클럽 등급별 혜택

부메랑 클럽에 가입하게 되면 바로 부메랑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본·인 스테이크 1만원 쿠폰, 와인 2잔 10,700원 혜택, 1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 조합

그렇다면 아웃백 이용 후 가장 많이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 방법만 기억 하세요!

  1. 부메랑 1만원 쿠폰으로 먼저 할인을 받는다
  2. 통신사 제휴 할인으로 최대 15% 까지 할인을 받는다.
  3. 저렴하게 구매한 상품권이 있다면 상품권 금액만큼 결제를 한다.
  4. 나머지 금액을 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 한다.

주의사항

여기서 주의해야 하는 것은 신용카드 혜택 중 청구할인 또는 환급할인 가능한 카드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 입니다.

이유는 일부 현장할인 되는 신용카드와 통신사 제휴 카드 할인이 중복이 불가능 하기 때문인데요

청구할인 및 환급할인은 통신사 제휴 카드와 중복할인이 되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하는 부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