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샤오미 미에어 2S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 2S

샤오미 미에어 2S

샤오미 미에어 2s 가성비 제품을 많이 만들기로 유명한 샤오미에서도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 2s 입니다. 처음 보았을때는 크기나 디자인이 너무나 이뻤고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다른 비싼 제품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다고 느낄정도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요즘같이 깨끗한 공기가 강조된 적이 있었나요? 황사부터 기타 다른 질병까지 공기를 통해서 전파되는 수많은 유해한 물질들을 깔끔하게 정화해서 깨끗한 공기만을 선사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처음 공기청정기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을대는 회의적인 시각도 많았습니다. 공기까지 정화를 해야 하나.. 이렇게 오염된 사회속에서 살았던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는 공기 청정기가 없으면 오히려 찜찜하고 깨끗하지 못하다는 상각이 들게 되면서 집에 공기 청정기 한대쯤은 대부분 보유를 하고 계십니다. 저희도 기존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가 있었지만 큰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공기청정기를 하나 더 구매했는데요 그 제품이 바로 샤오미 미에어 2s 입니다.


https://www.mi.com/

외형

샤오미 미에어 2S

겉모습은 특별할것이 없습니다. 요즘 공기 청정기가 특이한 모양도 있지만 이렇게 네모 반듯한 모습이 주로 나오는것 같아서 이런 모약이 익숙하더라구요 아래쪽에서 공기를 빨아들여서 필터로 정화 한후에 위쪽으로 깨끗한 공기를 보내는 형태로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되어 있는 모습이 어디서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겠고 앞에는 LED상태창이 있고 뒤에는 필터를 갈아 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지금 공기 청정기의 상태도 잘 알아볼수 있고 필터역시 편리하게 교체할수가 있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2S

상단부에는 바람을 불어주는 팬이 있어서 하루종일 깨끗한 바람을 불어주고 있는데요 팬이 생각보다 조용해서 밤에 틀어놔도 거슬리지 않고 숙면을 취할수가 있습니다. 또 위쪽 부분에는 동작 버튼이 있어서 조정을 할때 이 버튼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조정이 가능하다는 사실바람을 불어주는 팬이 있어서 하루종일 깨끗한 바람을 불어주고 있는데요 팬이 생각보다 조용해서 밤에 틀어놔도 거슬리지 않고 숙면을 취할수가 있습니다. 또 위쪽 부분에는 동작 버튼이 있어서 조정을 할때 이 버튼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조정이 가능하고 버튼 옆에는 빛을 감지하는 광센서가 있어서 조도에 따라 LED 불빛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서 눈에 거슬리지 않게 해줍니다.

기능

샤오미 미에어 2S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2s 기능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공기청정기능은 기본이고 온도와 습도 까지 체크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위에서 보셨단 후면에는 온도센서와 습도 센서가 있어서  LED창에 현재 온도와 습도를 나타내주는 창을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로 연결이 가능해서 미홈 어플을 이용해서 다양한 설정을 해줄수가 있죠 외부에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공기청정기를 끄고 켤수 있으니 전기세 아끼기 위한 분들은 이런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모드도 다양하게 있지만 대부분 오토모드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오토모드 고정해놓고 사용하면 크게 신경쓸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다는점도 좋은 기능중에 한가지 입니다. 그리고 필터의 수명을 나타내주는 기능도 있는데요 필터 교체시기를 자신이 스스로 판단해서 사용자에게 알려줌으로써 필터의 수명이 다하게 되면 필터를 교체해 줘야 깔끔한 공기를 계속적으로 이용할수가 있게됩니다. LED창 하단의 녹색바는 현재 공기 상태를 알려주는것으로 공기의 질이 나쁘게 되면 빨간색으로 변하면서 팬을 더욱 빨리 돌려 빠르게 공기청정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필터

샤오미 미에어 2S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필터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정품 필터가 아닌 호환 필터도 많이 판매한다고 하니 가격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호환 필터를 사용하시고 찜찜하신 분들은 정품 필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장품필터에는 RFID로 정품 여부를 체크할수 있다는 기능이 있다고하니 꼭 정품이라고 이야기 하는 업체꺼에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필터 교체는 뒤에 고정판을 열고 필터를 빼고 새로운 필터를 장착하면 되는데요 너무나 쉽기 때문에 그냥 눈으로 보시기만하셔도 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니 겁먹지 마시고 필터를 교체하실수 있길 바랍니다.

전원

샤오미 미에어 2S

저는 샤오미 미에어 2s  공기청정기를 해외 직구로 구매했는데요 그래서 인지 11자 플러그로 되어 있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프리볼트 제품이기 때문에 220v 변환 플러그만 달아주면 한국에서도 쉽게 사용할수 있는것이 너무나 편리했습니다. 조지루시 가습기는 다운트렌스를 사용했어야 했는데 역시 프리볼트 제품들이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마무리

건강과 편리함 때문에 정수기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이제는 공기도 정화해서 마시는 시대가 온것 같습니다. 나날이 안좋아지는 고이기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은 미싼 제품 한개를 사는것보다 이렇게 가성비 제품 여러대를 구매해서 방마다 설치하는것도 나쁘지 않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기청정기의 성능역시 필터와 센서의 차이로인한 약간의 성능차는 있겠지만 눈에 띄는정도의 격차가 아니라면 샤오미 미에어 2s 가성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