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구매 방법

롯데월드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꼭 알아 두셔야 하는 정보 입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구매 방법 과 주의사항 확인 하시면 빠르게 놀이기구 즐길 수 있어 즐거운 나들이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놀이동산에 방문해서 놀이기구를 이용하려면 상당히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이럴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직패스는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줍니다.

매직패스는 롯데월드의 각종 어트렉션을 이용할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한 프리패스 이용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는 입장권과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상품으로 5회권과 10회권으로 나눠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매직패스는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빠르게 예매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매직패스 설명

매직 패스는 5회권과 10회권의 가격이 다르며 5회권 49,000원, 10회권은 89,000원의 요금이 책정 되어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매직패스 예약은 당일 부터 3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즉 5월 1일에 예매가 가능한 날짜는 5월 1일, 2일, 3일에 해당 하는 매직패스 이용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5회권 10회권

매직패스는 자정에 오픈된다고 하니 3일 이내에 롯데월드를 방문하실 예정인 분들은 자정 시간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당일 방문하여 현장 구매도 가능 합니다.

현장 구매는 지하 1층 매표소 17번 키오스크, 만남의 광장 안내데스크, 키즈토리아 입구, 드레곤 와일드 슈팅 출구, 매직캐슬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예매 꿀팁

당일 방문 구매는 품절에 대한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언급한 자정에 풀리는 티켓은 1차 판매 물량이고 2차 판매 물량을 도전하면 예매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2차 티켓은 오전 08시 에서 10시 사이에 랜덤으로 풀립니다. 특히 당일 오전 8시 10분 ~ 30분이 가장 많이 오픈 된다고 하는데요

이시간에 계속 새로고침을 진행하여 티켓을 예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명이 4장 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셔서 구매에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매직패스는 어트렉션, 즉 놀이기구를 줄서지 않고 빠르게 입장하는 것이지 롯데월드 입장권이 아닙니다.

따라서 입장권은 따로 구매 해야 합니다. 롯데월드 입장권은 성인 59,000원으로 매직패스 5회권과 함께 구매 하면 10만원이 넘는 금액이여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취소는 사전예매의 경우 방문일자 전날 오후 11시 30분 까지 취소가 가능 하며 당일 예매한 경우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100% 환불 받고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지정된 시간 이후에 취소의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 하니 방문 일자를 잘 확인 하여 예매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