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4가지 방법

오늘은 다양한 영상으로 꾸준하게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4가지 방법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OTT 서비스 이용으로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오늘 내용 큰 도움이 되실것 입니다.

1. OTT 공유 플랫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OTT 공유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OTT 공유 플랫폼이 서비스 중인데요 방식은 이렇습니다.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4명 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활용하여 서로 다른 4명이 모여 이용요금을 나눠서 내는 방식 입니다.

서로 모르는 4명을 어떻게 모으느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 방법을 대신 진행해주는 것이 바로 OTT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피클플러스-홈페이지

디즈니플러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차, 티빙 등 다양한 OTT 서비스 공유가 가능합니다.

링키드, 벗츠 등은 OTT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스팀, XBOX, 등 도서, 음악, 게임,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공유가 가능 합니다.

2. 제휴 할인 카드

다음으로는 제휴 할인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평소에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익숙하게 다가 오실 텐데요

카드별로 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항목을 이용하는 것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 이 가능한 카드를 활용 하면 됩니다.

다양한 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카드고릴라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 할인 카드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할인-카드

이와 같이 스트리밍 할인 1,500원이 가능한 카드를 이용하면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단, 카드별로 전월 실적 및 연회비를 잘 따져봐야 합니다. 불필요한 지출과 높은 연회비는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꼭 확인 하세요

3. 통신사 제휴 상품

다음으로는 통신사와 디즈니플러스가 제휴하여 출시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표적으로 KT와 LG U+에 해당 상품이 존재하는데요 상품별로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디즈니플러스 초이스 요금제

KT 스마트폰 요금제 중 디즈니플러스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KT 디즈니플러스 초이스 요금제

총 3가지의 요금제가 있으며 요금별로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 용량과 콘텐츠가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가입 하시면 되겠습니다.

LG U+ 모바일 및 인터넷

LG U+는 모바일 요금제와 인터넷 요금제 2가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모바일 요금제는 디즈니플러스 5G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로 디즈니플러스 뿐만 아니라 아이들나라 스탠다드, 바이브 앱 음악감상, U+영화월정액 서비스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디즈니플러스를 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방법 입니다.

집 인터넷과 결합된 상품으로 UHD 화질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선명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연단위 정액제 사용

디즈니플러스 월단위 구독료는 9,900원 입니다. 이를 12개월로 계산하면 118,800원 인데요

디즈니플러스에는 연단위 구독도 가능 합니다. 연단위 구독료는 99,000원 으로 월단위로 계산했을때 8,250원 가량을 납부하는 셈 입니다.

따라서 오랜기간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연단위 구독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총정리

오늘 정리한 내용으로 기반으로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OTT 공유 플랫폼을 활용 한다.
  • 월단위 구독을 활용하는 분들은 제휴 할인 카드를 활용하여 요금을 절약 한다.
  • 연단위 구독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
  • 어차피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통신사 제휴 상품을 이용한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할인 방법을 선택하여 저렴하게 디즈니플러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