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종세트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종 세트

아마존에서 해외직구로 아이들 재미있게 해줄 장난감을 찾다가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좋았던 모델인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종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로봇 거미와 같이 구매를 해서 로봇 거미에게 레이저 총을 쏘는 모드도 있지만 주 목적은 서바이벌 모드가 주목적이라 캠핑장이나 개활지에서 여러명의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수가 있는 재미있는 장난감 입니다.


아마존 다이너스티 판매 홈페이지

구성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2자루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개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별다른 악세사리 없이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개가 들어 있는데요 색상별로 구분이되어서 아이들이 원하는 색상을 가지고 놀수 있도록 구분되어 있습니다. 서로 분리될수 있게 포장되어서 가지고 다닐때도 부딪치는일 없이 운반할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의 크기가 상당이 크기 때문에 이동시 수납을 잘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패키지 구성은 아주 좋습니다.

작동방법

다이너스티 레이저 권총 배터리 삽입부

AA사이즈 건전지 4개를 넣어야 작동을 하는데요 이부분에서 감당이 안되었던것이 레이저 태그 권총 4자루에 모두 건전지를 채우려면 AA사이즈 건전지가 총 16개나 들어가기 때문에 건전지를 감당하기 어렵겠더라구요 4명이서 동시에 즐길때에는 건전지 소모량도 감당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모드 변경 스위치

총 손잡이 부분에는 On Off 스위치가 있어서 쉽게 켜고 끌수가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위쪽 동그란 부분에 LED 불빛이 나오는데요 이 LED 불빛에 따라서 4명이서 개인전과 2대2 팀전으로 나눠질수가 있습니다. 같은편에게 총을 쏘더라도 Life가 소모되지 않는다는 점은 좋은데요 언제나 레이저 센서가 총에 있기 때문에 뒤에서 총을 쏜다고 해도 센서가 있는 총에 닿지 않는다면 라이프가 소모되지 않아서 재미를 반감시킬수가 있습니다.

게임모드

다이너스티 레이저 권총 모습

앞서 말씀드렸듯이 게임모드는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눠질수가 있습니다. LED 색상으로 팀을 구성할수가 있고 방아쇠 위쪽 LED 3칸에 불이 들어오는것을 볼수가 있는데 이것이 현재 나의 Life 입니다.Life가 모두 소멸되면 게임 오버가 됩니다. 손잡이 아래쪽에 있는 버튼은 재장전 버튼으로 총알을 모두 소비했을때 사용하는 버튼으로 처음에 아이들이 이 버튼을 잘 활용하지 못해서 총이 안나가는 경우가 생기니 잘 설명해 주어야 합니다.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설명서

방아쇠 위쪽 주황색 버튼은 총 모드를 바꾸는 버튼으로 비스톨모드, 샷건모드, 머신건 모드, 로켓런처 모드 총 4가지 모드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각 모드별로 상대방 Life 소모량이 달라서 상황에 맞게 모드를 변경하면 좋습니다. 각 모드 별로 나가는 총알수도 달아서 더욱 긴장감 있는 게임을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한번 알려주면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입니다.

총평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어른들이라면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종 세트 강력 추천드립니다. 놀이터에만 가지고나가더라도 다른 아이들의 이목을 끌수가 있고 다양한 모드로 개인전 뿐만 아니라 팀전도 가능해서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의 압박을 무시하지 못하고 이동시 어마어마한 크기의 박스는 약간의 불편함을 줄수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점 따듯해지는 날씨 덕분에 외부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놀이터나 공원에서 재미있게 아이들과 놀수 있는 장난감으로 추천드리는 다이너스티 레이저 태그 권총 4종 세트 였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답글 남기기